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장학원 HxH 애니화 기획중?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9. 26. 23:15

본문

쿠지 마사무네(久慈 マサムネ) 글, Hisasi 일러의 카도카와 스니커 문고 작품 마장학원 HxH 애니화 기획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일러 담당하시는 분이 갓히사시라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국내 정발한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작품 일러도 담당해 소문이 퍼지면서 판매량에 일조하셨는데 이 작품도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일본 현지에서는 2014년 1월 31일 마장학원 HxH 1권이 발매하였고, 최신권이 6권이 9월 30일에 발매 예정입니다. 국내도 지난 9월 중순(15일)에 1권이 정발한 상태입니다. 2015년 3월 1일에 마장학원 HxH 드라마CD도 나왔지만 성우진들이 그쪽 분야 분들이라 재캐스팅되겠네요 




http://sneakerbunko.jp/series/masouHH/




마장학원 HxH 등장인물


4번째 히메카와 하유르는 이미 피규어로도 나왔더군요


만화판도 예전에 읽어봤는데 음.. 솔직히 그리 새로운 느낌은 아니더군요.

뭐랄까, 여러 클리셰 작품 중 하나?

암튼, 일러가 새여동생 마왕과 계약자 수위의 작품입니다.


마장학원 HxH 1 - 10점
쿠지 마사무네 지음, 이형진 옮김/대원씨아이(단행본)


이세계의 침략으로 위기에 빠진 세계!

전투에서 이기기 위해서....삐~~한 행위로 파워업?!


제18회 스니커 대상 우수상 수상작!!

누나의 부름을 받고 전략방위학원 아타락시아를 방문한 히다 키즈나는 마도장갑 <HHG(하트 하이브리드 기어)>를 조종하는 소녀, 치도리가후치 아이네를 만난다.

아이네는 갑자기 옷을 벗더니 외친다.

“보지 마, 이 변태!”

“그건 너잖아!”

그때 누나에게서 중대 임무 연락이. 그 내용은?아이네의 가슴을 주무르는 것?!

실은 키즈나에게는 야한 행위를 함으로써 여자를 ‘개장(파워업)’시키는 힘이 있었고, 그 힘에 다른 세계와 벌이는 전쟁의 미래가 걸려 있었다!!


그나저나 ToLOVEる 다크니스 2nd BD 무삭제판 역시 채색퀄리티가 좋더군요.


오버로드 13화 예고 동영상과 스토리가 어제 올라와야하는데 안 올라오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