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라이브 파이널 라이브 티켓 한화 약 450만원 낙찰 화제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6. 3. 20. 23:57

본문

2016/03/02 - 뮤즈 파이널 싱글 모멘트 링 판매량 3.5만장 外 애니뉴스 모음

2015/12/11 - 뮤즈 파이널 라이브 정보 및 일쿠 9회 메들리 페스티벌 각성컷 스킬컷 변동표


러브라이브 파이널 라이브 티켓 한화 약 450만원 낙찰 화제


 인생에 이제 두번다시 없는 찬스가 되버리는 러브라이브 뮤즈 파이널 라이브를 보기 위해서 티켓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전 사전추첨권이 포함된 블루레이를 다량 구매한 분들이 꽝이 되는 분들이 연달아 발생해 멘붕자가 속출하기도 해 순수한 팬심에 우울감을 더합니다. 4월 1일 러브라이브 파이널 라이브 티켓이 일본 야후 옥션에 등록되어 최소 9800엔 한화 약 1만원에 시작했던게 최종 낙찰가가 무려 43만엔 한화 약 450만원까지 치솟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러브라이브! 뮤즈 파이널 러브라이브 뮤직 포에버 최종 낙찰가 화제



출처 야후 옥션



 현재 각 좌석별 대략적인 거래 가격은 아리나 S석 43만엔, 아리나 15만엔, 기재개방석 8만엔~, 스탠드 지정석 10만엔~18만엔 선에 거래되고 있답니다.




 반면, 1엔에 티켓을 파는 사람이 있었는데 신고로 삭제되었습니다. 위 내용을 보면 낙찰 응모 자격이 낙찰 후 5분 이내 연락이 가능한 오오사카에 사는 여성만이며, 4월 1일 같이 호텔에서 보내며 밤 상대가 가능한 사람만이라고 합니다. 조건 만남을 빙자한 변태 행위에 눈살이 찌푸려지네요. 



 그러고보니 대만 팬미팅 관람객수가 적었다죠? 차라리 한국에서 했으면 만석이었을텐데 아쉽습니다. 왜 한국을 제외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작년에 참 열광적인 팬심에 맴버들도 감동 먹었다는데... 갠적으로 릿삐랑 난죠 요시노씨, 소노다 우미씨는 실제로 직접 보고 싶더군요.


 국내 라이브 뷰잉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파이널 라이브가 평일인 관계로 관람객 수요층이 학생이 많은 것을 고려하여 딜레이 중계 결정된 바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메가박스입니다.

[라이브뷰잉] 러브라이브! 뮤즈 파이널 러브라이브!? ~뮤직 포에버~ 딜레이 중계 상영 안내입니다.

 

3월 31일, 4월 1일 파이널 콘서트 상영에 이어 4월 2일 딜레이 상영이 확정되었습니다.

딜레이 상영은 4월 1일 파이널 콘서트 녹화분을 위성으로 중계받아 국내에서 상영하는 방식입니다.

 

본 상영이 아닌 관계로 구체적인 상영관과 상영규모는 배급사 협의를 거쳐 3월 마지막주 확정하여 공지할 예정입니다.

 

- 공연명 : [라이브뷰잉] 뮤즈 파이널 러브라이브!? 뮤직 포에버 딜레이 중계 상영

- 상영일 : 2016년 4월 2일

- 상영시간 : 16:00 ~

- 상영관 : 미정 (3월 말 최종 확정 공지/ 본 상영보다 규모 축소)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메가박스 공지사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