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노벨 추천] 이세계 귀환 용사가 현대최강! 異世界帰りの勇者が現代最強!

애니 만화 라노벨 리뷰

by 만화편집장 2019. 4. 5. 00:33

본문

#라노벨추천 #이세계 귀환 용사가 현대최강! 異世界帰りの勇者が現代最強! 

이능 배틀계 미소녀를 인정사정 없이 조교하게 되다!? ~異能バトル系美少女をビシバシ調教することに!?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마을사람입니다만, 문제라도? 작가 시라이시 아라타(白石 新)씨의 작품 이세계 귀환 용사가 현대최강! (異世界帰りの勇者が現代最強!) 작품이 만화 연재해서 원작 소설 (https://ncode.syosetu.com/n7961ej/) 을 찾아 40화까지 감상해봤습니다. 일본에서는 GA문고로 지난 2018년 7월에 1권, 12월에 2권까지 발매했습니다. 서브 타이틀과 다르게 상상하시는 조교는 없습니다. 오히려 남주가 여주한테 길들여지는 인상입니다.




 일러는 흔한 직업으로 세계최강 그리고 음지에서도 뛰어난 그림체로 널리 알려진 타카야Ki (たかやKi, 픽시브)씨가 담당해서 눈이 행복한 작품입니다.



 아마존 리뷰어 평가가 낮지만(2권은 배송 상태 때문에 저평가), 저는 나름 재밌게 봤습니다. 호불호 상당히 타는 작품인데, 마을사람 소설처럼 이후 스토리가 계속 궁금해서 읽게 되고 만족하시는 독자라면 이 작품도 재밌게 보실겁니다. 연애요소, 개그요소, 배틀요소 골고루 잘 배합 했고, 복선회수에 캐릭터 설정까지 상당히 흥미를 가지고 만족스럽게 읽고 있는 작품입니다. 평타 이상은 합니다. 하지만 뒤로 갈수록 매너리즘...






 스토리는 이세계에서 우하우하 하는게 아니라, 이세계에 전이해서 용사가 된 모리시타 다이키가 마왕을 쓰러트리고 일본으로 돌아오는데 이세계의 스테이터스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그리고 현대에서 벌어지는 어둠 세계의 퇴마 관련이라던지 이능 배틀 세계가 펼쳐지고 주변 인물 여성들을 돕고 하렘을 구축해가는 흐름입니다.




출처 트위터


 아베노 카구야(阿倍野輝夜) 캐릭터는 니시오 이신 작가의 모노가타리에서 등장하는 센죠가하라 히타기(딱 성우도 이 캐릭터에 뇌내에서 재생되더군요)와 데이트 어 라이브의 토비이치 오리가미를 믹스한 인상이 강했습니다. 대화 주고 받는 패턴도 엉뚱하게 주고 받는 것 같지만 결국 표현이 서툴러 시모네타를 밀어 부치다가 즐겁게 마무리하는 스타일이 제 취향에는 잘 맞더군요. 쿨한 외모와 다르게 매도 발언 그리고 속은 점점 모리시타에 빠져, 질투도 하고 첫경험을 요구하는 퇴마사 일족의 무녀입니다.




출처 트위터


"にぃに... (오빠)"


 레이라 사카구치 (네이밍에 단순 기믹을 넣었습니다 본래 이름은...) 전형적인 10살의 월반 천재 금발 미소녀인데... 고압적인 자세에 그렇게 호감이 안 갔다가 모리시타와 이세계에서 인연이 있는 에피소드가 나오면서 호감도가 급증한 캐릭터입니다. 제가 읽은 분량으로는 카구야가 너무 정실로 확정되다보니 끼어들 틈이 없어 보이는데, 어떻게 될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