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타바레] 라디에이션 하우스 70화 드디어 안짱 기억을 떠올리나?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9. 6. 16. 23:31

본문

[네타바레] 라디에이션 하우스 70화 드디어 안짱 기억을 떠올리나?


 현재 절찬 일본 드라마로 방송중인 라디에이션 하우스 70화 최신 연재 분량에서 드디어 아마카스 안이 과거와 오버랩 하는 상황을 통해 이가라시 이오리가 과거에 만났던 남자 아이라는 것을 눈치채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크윽.. 빨리 71화 전개를 봤으면 좋겠군요. 라디에이션 하우스 드라마 덕분에 만화 7권까지 판매량이 100만부 돌파했다는군요. 6월 19일에는 최신간 8권을 발매합니다.




원작 만화가 모리 타이시 하면 떠오르는 작품이 바로 레인지맨(RANGEMAN)이실 겁니다. 약간 개그적인 그림체에 독특한 여성 캐릭터의 츤데레 매력이 독자를 매료합니다. 이 작품 외에도 애니화 된 바 있는 푸치 서비스 장면이 가득한 오늘의 아스카 쇼, 독특한 콘돔 제작 관련 소재의 그곳에서 일하는 무스부 씨 작품을 같이 연재중입니다.  



라디에이션 하우스 70화 Remember Me 2편


강아지가 도망쳐 찾고 있는 여자 아이를 돕다가 과거와 비슷한 기억을 떠올립니다.




얼굴이 흐릿한데 1화에 나온 장면이네요.

개를 찾아 당도한 하천 부지에서 어린 시절의 추억이 되살아나는데...


지금도 서서히 호감을 쌓아가는데 이오리인 것을 알게 되면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상상만으로도 행복합니다.



그리고 같은 그랜드 점프 잡지에 갠적으로 좋아하는 여성 만화가 2014/10/02 - 그녀와 카메라와 그녀의 계절 3권, 4권, 5권 완결 감상 리뷰 츠키코씨 신작 쉬링크(shrink) 1화 연재를 스타트했습니다.


의료 관련 장르던데 정신치료 힐링물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