俺妹もネタバレ流出の時、発売前というか書店に届くより前のタイミングで流出してるんですよね。。ちなみに最初の騒動の犯人は特定されてそれなりの制裁も受け本人も反省されたようです。二回目の犯人はほぼ流出元も分かってるけど明確な証拠が無く特定まで出来ず。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원작 라이트 노벨 일러스트레이터 칸자키 히로씨의 트윗에 의하면 내여귀의 네타바레 유출범을 특정지어서 처벌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근에 2013/09/24 - 회장님은 메이드사마 최종화 85화 LALA(라라) 11호 발매보다 빠른 중국 번역물에서 내부 유출범이 나타난 것처럼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도 2기 제작과 함께 최종권에 네타바레가 발매전에 인터넷상에 유출되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다행히 유출범을 특정지어 처벌까지 이뤄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2차 유출범에 대해서는 유출 출처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참고로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bd/dvd 1권에 포함된 sd 캐릭터가 등장하는 특전 영상에서는 1기와 다르게 저렴한 제작비용으로 제작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extra 영상은 총 3편이 포함되어 있는데 1편에는 BL 샵, 2편에는 러브돌, 3화는 총정리 및 제작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었습니다.
BL 숍편은 쿄스케의 절친 세나 오빠인 아키가와 BL숍에서 물건을 사면서 부녀자들에게
이상한 시선을 받는 내용입니다.
러브돌은 아카기의 세나에 대한 무서운 사랑이 드러나는 편입니다.
700~800만원의 고가의 응응용 러브돌이 세나를 닮아서
아카기가 구매를 주저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결국 구매는 나중에 하려고 카탈로그만 받아 갔다가 세나한테 들켜서 혼납니다.
마지막 정리편에서는 이번 특전 영상이
허술한 저렴한 제작비용 모습을 보인 이유에 대한 설명과 함께
비용을 절감한 만큼 BD/DVD 마지막 권에는
새로운 영상을 담아 공개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아마도 어쩌면!! 아야세 스토킹 사건이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즐겁게 방송되길 예상했던
아카기 VS 쿄스케 여동생 자랑 + 세나 VS 키리노 오빠자랑편은
아마도 이런 형식으로 특전 영상에 담길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