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뇌 속 선택지가 학원 러브 코미디를 전력으로 방해하고 있다.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3. 26. 11:18

본문

카스카베 타케루(春日部タケル)씨의 나의 뇌 속 선택지가 학원 러브 코미디를 전력으로 방해하고 있다. (나의 뇌내 선택지가, 학원 러브 코미디를 전력으로 방해하고 있다, 원제 : 俺の脳内選択肢が、学園ラブコメを全力で邪魔している)이란 긴 타이틀의 라이트 노벨이 애니화가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4권이 4월 1일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궁극의 절대선택지 러브 코메디로 소개되는 해당 작품은 머리 속에 선택지가 나타나는 절대선택지 능력이  있는 아마쿠사 카나데 남자 캐릭터를 둘러싼 학원물입니다. 선택하지 않을때까지 사라지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개인적으로 일러스트의 캐릭들이 이쁜데 왠지 타케이 토카씨의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의 플래그 능력을 연상시키기도 하네요. 







애니 기획중인 특설 페이지는 아래입니다.

http://www.sneakerbunko.jp/special/noucome-anime/index.php


sd캐릭들이 너무 귀여워서 스샷을 올려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