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 저유소 화재 범인 실화 혐의 27살 스리랑카인 긴급 체포

국내외 세상이야기

by 만화편집장 2018. 10. 8. 19:58

본문

고양 저유소 화재 범인 실화 혐의 27살 스리랑카인 긴급 체포


 고양 송유관공사 저유소 폭발 화재로 어제 오전 8시쯤 발생해 하루 종일 난리가 났었습니다. 고양 저유소 위치는 다행히 민가와 1km 이상 떨어진 곳이라 큰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굉음과 2차 폭발 등 인근 주민을 불안하게 했고, 고방 당국은 대응 단계를 최고단계인 3단계로 격상하면서 소방 헬기와 장비 22대, 6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해 진화 작업을 벌여 오늘 17시간 만에 진압했했다고 합니다.



 고양 저유소 폭발사고 원인이 속보로 전해졌는데 스리랑카인 27살 남성을 실화 혐의로 긴급 체포하고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탱크 화재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합동 감식을 벌이기 전부터 외부에서 촬영된 CCTV를 보면 내부에서 폭발이 일어나는 모습이 잡혀 누군가 인위적으로 내부에서 폭발을 일으킨 것이 아니냐는 추측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난무했었습니다.



사진 출처 트위터




경기도 고양시 화전동 대한송유관공사 경인지사 위치


 외노인이 벌인 사고라는 속보가 전해지자 벌써부터 불법체류자 난민 모두 추방하자는 의견들이 빗발치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고의성 있었다면 이건 테러라며 분노하는 반응도 다수 보였습니다. 현재 보도에 따르면 고의가 아닌 과실이라고는 하는데 저런 위험한 장소에 발화 물질을 가져가서 켠다는 것 자체가 주유소에서 담배 피는 미친 행동일텐데요... 글쓰는 도중에 사고 경유 발표되었는데 화재 발생 전에 인근 강매터널 공사장에서 풍등을 날린게 저유시설로 떨어져 불이 붙었다고 합니다.




 와... 이런 사고를 문재인 북한 석탄과 연관 짓는 또라이들 양산되는거 보고 놀랍네요. 이거 허위사실 유포로 체포해야할 수준으로 널리 유포하고 다니는 사람 많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