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감독 인터뷰 내용을 보니 GGO에 이어 마더즈 로자리오 나올 듯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2. 7. 15:30

본문

2014/01/01 - [속보]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제작 결정! 2014년 방송 결정! 키비쥬얼 이미지도 공개!


 올해 초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제작이 결정됨에 따라 많은 많은 팬들이 기쁨의 정보를 교환했는데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최신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애니 전문 잡지 뉴타입에 의하면 소드 아트 온라인 1기에 이어서 소드 아트 온라인 2기도 감독을 맡은 이토 토모히코(伊藤 智彦)씨의 인터뷰에서 다음 아래와 같이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면 아스나의 일편단심에 흔들림을 가미한다는 말을 보면 GGO(건게일온라인)에 이어 원작소설 7권에 나오는 마더즈 로자리오 스토리까지 다룰 가능성이 농후하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  소드 아트 온라인 2기에서는 키리토가 SAO에서는 4000명이 죽었다 라는 사실에 대면하는 모습을 묘사하고 싶다.
  •  총기 액션은 총기 감수의 스탭과 함께 애니메이션으로써 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을 고려중이다.
  •  실제 해외로 야외 촬영을 가서, 진짜 소리(총?)를 녹음해 왔다.
  •  나 자신도 총을 쏴보고, 그 감각을 매우 참고하게 되었다. 방송 전에 한번 더 가고 싶다.
  •  소드 아트 온라인 2기에서는 아스나가 키리토를 대하는 일편단심에 동요를 넣어보고 싶다.
  •  시논은 사와시로씨를 골랐는데 그 이유는 원작자 카와하라 레키씨가 시논은 감정의 진폭이 가장 격한 캐릭터라는 언급을 해서 골랐다.


추가내용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abec씨의 GGO편의 애니판 캐릭터 디자인 이미지가 공개


 원작 소설을 읽어보지 않으신 분들도 대부분 2기 홍보와 함께 쓰인 키리토의 새로운 GGO 아바타를 보셨을 겁니다. 일러스트만 본다면 왠지 여성 같은 느낌이 드는 유니크한 아바타 모습입니다. 그리고 충격적인 과거를 가지고 있는 같은 GGO 유저 시논과 만나게 되는데 일반 교복 모습과 GGO 아바타 모습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그 밖에도 사총 관련 주요 인물과 건게일온라인에서 시논이 사용하는 헤카테 상세도도 보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K0Ghr_rbJmQ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