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게이지 키스 5화 얀데레 발동? ㅋㅋㅋ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2. 7. 30. 08:22

본문

2022.07.23 - 인게이지 키스 4화 예고 Engage Kiss 분할 2쿨 제작?

2022.07.12 - 인게이지 키스 3화 예고 동영상 키사라 눈동자 예쁘다 예뻐~

 

#인게이지키스 #engagekiss #인게이지키스아야노 #인게이지키스키사라

 

 금일 밤 24시 30분에 방송 예정인 인게이지 키스 5화 (ENGAGE KISS EPISODE #5)의 예고 정보입니다. 악마 빙의의 타켓이 되고 만 아야노. 키사라의 도움도 있어 간신히 최초의 습격에서 도망칠 수 있었지만 그녀는 악마빙의에서 도망치지기 위해 격리 생활을 시작한다. 그런 가운데 슈우는 자신의 과거를 잘 아는 미카미한테 협력을 부탁 받았다. 승낙한 슈우에게 정보를 얻은 미카미 일행 퇴마국은 악마의 대리인으로 잇달아 악마빙의를 만들고 있는 남자의 신분을 도출해 그 거처로 급습하는데...

 

 선행컷의 키사라 얀데레 눈동자가 인상적이네요. 반대로 위기 상황인 아야노가 기쁜 표정을 지으면서 분명 슈의 무릎 베게를 하고 있는 장면을 보니 달달하네요. 서서히 악마빙의에 대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조금씩 풀어나가야할 타이밍인 같군요.

 

인게이지 키스 5화 예고

화면하고 상황설정 나레이션을 기가 막히게 만들었네요 ㅋㅋㅋ

우타하를 이은 마루토 후미아키 취향캐 검스 (검은색 스타킹)를 담은 아야노

9월 28일 발매 예정인 BD/DVD 1권 일러 ㅋㅋㅋ 키사라 공작이 귀엽네요

마치 우타하가 토모야가 잠든 사이에 사진 찍어 폰 대기화면 만들었던 거 오버랩됩니다.

 

어제 베이론시티 정부광고부생방송 1화를 니코동이랑 유튜브에 방송했는데

일본 애니플렉스가 한국IP 막아서 볼 수 없네요. 참 답답한 혐한 원숭이들입니다.

 

8월 24일 발매 예정인 엔딩 연애뇌/양산 앨범의 키사라 희노애락 애니판 일러스트 공개

 

추가 공개한 원화들

 

 

아야노 운동장면 인게이지 키스 움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