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세계 삼촌 3화 예고 동영상 삼촌 여성버전 등장! ㅋㅋㅋ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2. 7. 15. 23:49

본문

2019.12.31 - [총결산] 2019년 망가편집장이 고른 추천애니 추천만화 추천라노벨

 

#이세계삼촌 #이세계삼촌애니 #이세계삼촌3화 #이세계삼촌성우 #츤데레엘프 #이큐라스 에르란

 

 7월 20일 방송 예정인 이세계 삼촌 3화 예고 동영상이 공개했습니다. 이 작품도 인기에 비해서 애니화가 늦은 편이죠. 2020년에는 발표할 줄 알았는데 이듬해 2021년에 발표하고 지난 7월에 방송해 1,2화 너무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특히 시바자키 요우스케 삼촌 성우인 코야스 타케히토의 연기력과 여캐릭터들의 미모력은 원작 재현율이 뛰어나 정말이지 일품입니다. 중간중간 자주 등장하는 "이큐라스 에르란" 삼촌의 이세계 회상 장면은 애니 안에 또 다른 소극장을 보는 느낌도 좋습니다. 특히 지난 1화에서 몬스터 위기에서 구매준 오누이가 오크 취급하며 울면서 서로를 감싸다 삼촌을 뒤통수 치는 해악적인 장면과 츤데레 엘프(스자이루기라제가르네르브제기루레아그란제르가 엘가) 반지 장면은 다들 즐겁게 보셨을 겁니다.

 

이세계 삼촌 3화 예고 동영상

 

 

유튜브 수익 개쩔어! ㅋ

삼촌 여성버전 장면이 나오나 보군요 ^__________^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엘프 성우는 소아온 아스나 성우로 유명한 토마츠 하루카씨입니다.

 

충격적인 후지미야 어린 시절 모습 ㅋㅋㅋㅋㅋ

 

이세계 삼촌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주소

https://isekaiojisan.com/

https://twitter.com/isekai_ojisan

 

 

이세계 삼촌 엔딩 영상

 

2022년 7월 신작애니 2주차 인기 순위는 지난 2위에서 4위로 밀렸습니다.

리코리스 리코일 강하네요 ㅎㄷㄷ 1위, 실지주 2기는 역시나고, 인게이지 키스 없다니!?

오버로드4기랑 철야의 노래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