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로드 4기 2화 예고 광년이 연기하는 거 보소ㅋㅋㅋ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2. 7. 9. 17:02

본문

2021.12.18 - 오버로드 4기 애니 PV 공개! 팬들 기대는… 글쎄요?

2022.07.02 - 애니 오버로드 4기 1화 아인즈 울 고운 마도국편 예고 동영상

 

#오버로드4기 #오버로드4기 2화

 

 7월 12일 밤 10시 방송 예정인 오버로드 4기 2화 리 리스티제 왕국편의 선행컷 및 스토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전 황제와의 전쟁에서 리 에스티제왕국군은 괴멸적인 피해를 받았다. 게다가 마도왕국에 에란텔을 뺏기고 국력은 저하. 제2왕자 자낙은 여동생 라나의 지혜를 계속 빌리며 나라를 다시 일으키려고 분주했다. 그런 가운데 마도왕의 사절단이 방문한다는 전갈이 도착했다. 사절단 단장의 마도왕 제상 알베도는 여신과 같이 우아하고 아름다워 귀족들을 압도한다. 하지만 필립이라 자칭하는  초라한 귀족이 알베도에게 말을 거는데.....


<오버로드 4기 2화 리 에스티제 왕국편 예고 동영상 노멀버전, 스페셜 버전>

광년아! 그래 그거야! 너의 원래 표정은!!!! ㅋㅋㅋㅋㅋ

 

라나 티엘 샬드론 라일 바이셀프 연기보소 ㅋㅋㅋ

헉!? 나도 모몬가님한테 저런 방법을 써봐야지!!

하악... 하악... 안됩니다. 라나 공주님.... 윽.......

뒤질려고 환장했구나 ㅋㅋㅋㅋㅋ 

 

알베도 표정 보니 오래살긴 글렀다 ㅋㅋㅋ

가능충들 나오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