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6화 만화 연재분량과 정발 단행본 차이점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9. 10. 14. 00:52

본문

2019/07/10 - 숨은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3권 7월 26일 발매 만화판 1권도 발매

2019/03/12 - [주간 라노벨 판매량 순위] 1위 신약 오마금 22권, 2위 속 코노스바 폭염 2권

2019/03/07 - [추천만화] 숨은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陰の実力者になりたくて!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6화 만화 연재분량과 정발 단행본 차이점


 전에 숨은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라는 제목으로 다들 친숙하실텐데 지난 9월 소설 1권이 정발하면서 제목이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로 바뀌었습니다. 예상대로 소설 정발 이후 리뷰어들 평가와 관심도가 높고, 판매량도 각종 온라인 서적 판매 사이트의 세일즈포인트를 보면 제법 높았던 것 같습니다. 아마존에서는 1권 발매 후 평가가 호불호가 심했는데 2권, 3권 호평가가 제법 늘었습니다. 착각물 개그 코드가 서서히 독자들 사이에서 평가가 올라가고 라노벨 일러가 간지나는 덕분인거 같습니다.



애니화 가능성이 농후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서론이 길었는데 지난달 말에 만화 단행본 2권 나온 걸 최근에 감상해보니 연재 분량때랑 다른 부분이 있어서 소개를 합니다(솔직히 애니 관련 뉴스 쓸게 없어서지만요;;;)




원래는 싫은 표정으로 거절한다 였는데


상쾌한 FXXX를 날려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난 이래 보여도 바쁜 몸이시다라며 성격 나쁜 왕녀에게


이 이상 휘둘릴 정도라면 죽는 편이 낫다고 폭언을 하며 가는데


단행본에서는 쌍 FXXX를 날려주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과감한 개그 코드에 빵 터졌습니다.




둘 사이가 이래도 9화 후반부에 셰리가 시드한테


귀한 초콜릿 선물을 받았다는 소리를 알렉시아가 듣고 멈칫합니다.


알렉시아 질투가 귀엽네요. 후훗...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