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피니트 덴드로그램 PV 공개 히트 예감이 솔솔~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9. 3. 25. 16:46

본문

2017/11/24 - 이 라이트 노벨이 대단해! 2018 순위 발표 1위에는…


 이 라이트 노벨이 대단해! 2018 3위를 차지한 인피니트 덴드로그램 애니의 pv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애니 방송 시기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7월 신작애니 방송이 유력해 보입니다. 스토리도 나쁘지 않고, pv를 보니 배틀신이 멋질 것 같아 왠지 히트 예감이 솔솔 풍기네요. 연애나 하렘물에 질린 분들이 보시기에 추천드립니다. 이 작품도 애니화 되었으니 86 작품도 내년까지는 애니화 되겠네요. 그리고 P.A WORKS에서 약캐 토모자키군 애니화 해주길....







공식 홈페이지


http://www.dendro-anime.jp/


레이 성우 사이토 소마, 네메시스 성우 오오노 유우코


출판사 소개글


2043년 7월 15일. 각기 플레이어에 따라 천차만별, 아니, "무한"한 패턴의 진화를 거듭하는 독자적인 시스템 <엠브리오>을 갖춘 다이브형 VRMMO <Infinite Dendrogram>이 발매되었다.


여태까지 VRMMO가 실현시키지 못하고, 기술적으로 불가능하다 알려진 요소를 구비한 <Infinite Dendrogram>은 순식간에 엄청난 여파를 몰며 세계를 석권하였다.


<Infinite Dendrogram> 발매로부터 1년 반 후. 대학수험을 마치고 도쿄에서 독신생활을 시작하게 된 청년 무쿠도리 레이지는 오랜 수험공부 종료를 기념하여 그동안 형이 계속해서 추천해 왔던 <Infinite Dendrogram>을 시작한다.


이것은 세계나, 유희의 이야기.

그리고 추억의 이야기다.



캐릭터 디자인도 괜찮고, 배틀신 CG도 좋고~




리제로 컵 누들 콜라보 귀여워





페텔기우스 로마네콩티 ♥ 스바루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영상도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애니 일러집 4월 1일 발매 예정입니다.




http://aladin.kr/p/peuG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