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9 - 우리는 공부를 못해 애니 캐릭터 디자인 공개! 오~ 퀄 굿굿!!
2018/08/27 - 우리는 공부를 못해 애니 키비쥬얼 및 공홈 오픈 등장인물
2018/08/23 - 우리는 공부를 못해 TV 애니화 결정 및 키비쥬얼 공개
러브 코믹물! 우리는 공부를 못해 메인 히로인 4명의 성우 정보를 점프 스페셜 페스티벌 2018에서 발표했습니다.
주인공 유이가 나리유키 성우에는 오오사카 료타, 문과 천재 후루하시 후미노 성우에 시라이시 하루카(현재 방송중인 우자메이드 미샤 역), 이과 천재 오가타 리즈 성우에 토미타 미유, 체육계 타케모토 우루카 성우에 스즈시로 사유미로 캐스팅되었습니다.
공식 PV는 12월 3일 0시에 공식 사이트에 게재 예정입니다.
제작진이 의도적으로 키리스 마후유 선생님 매력을 온전하는 전력을 채택했군요. 위 이미지에서도 보시다시피 인기투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2자 성어 등 짧은 말투와는 다르게 알면 알수록 쿨뷰티와 다른 갭모에에 빠진 팬분들이 많은 캐릭터입니다.
제작자들 의도는 이제 알았으니 얼른 애니판 캐릭터 디자인과 성우를 공개해달라고!!
타이틀 소드 아트 온라인 디스턴트 저니 (먼 여행)
앨리스틀 구하기 위해 키리토와 유지오가 루리드 마을들 떠나 중앙 센트리아 도시를 향하는 도중에 겪은 에피소드
어제 자정에 방송한 8화 드디어 심의 관련 내용이 나오는군요. 표현력과 타격감이 넘치는 연출은 멋진데 뭔가 싱거운 느낌도 드는 화수였습니다. 다행히 마지막에 티제와 로니에가 등장하는데 성우들 목소리도 귀엽고 기대됩니다.
일웹을 보면 유지오가 말하면 왠지 호모감이 충만하다는군요 ㅋㅋㅋ
(위 표지보면 타이틀 오른쪽에 최종회라고 적힘)
캐릭터가 귀여운 키라라 계열의 애니화도 되었던 만화 언해피 완결하는군요.
주문토끼 이후 시들한데 빨리 속편 나오길....
솔직히 요즘하는 아니메 옐 애니는 좀... 그나마 슬로우 스타트는 캐릭터나 성우 연기가 엄청 귀여웠죠.
2014/03/07 - 에스카 로지의 아틀리에 1화 4월 10일 방영 스타트! 등장인물 및 성우 소개
2013/11/06 - PS3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애니화 결정, 제작사 고쿠미(五組)
일러퀄과 OST가 아주 훌륭한 작품이죠.
1위 녹식 비스코
처음 듣는 작품이군요.
2위 용왕이 하는 일!
3위 약캐 토모자키 군
요건 애니화 가능성이 상당히 농후합니다. 플라이씨 캐릭터 디자인을 물색 이후 또 다시!!!
4위 없고
5위 에이티식스 86
참 다크한 배경이죠. 애니화해도 좋을텐데 JC가 맡으면 망작될 삘
6위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주의 교실에
2기 안나오는 걸 보면.....
7위 우리들의 리메이크
8위 삼각 거리는 한없이 제로
9위 금서 시리즈
10위 소드 아트 온라인
애니화해줬으면 하는 소설 랭킹에는 1위에 86, 2위 무직선생, 3위 책벌레의 하극상, 4위 약캐 토모자키 군, 5위 정령환상기, 6위 귀여우면 변태라도 좋아해주실래요? 6위 크로스 커넥트, 황혼색의 영창사, 9S, 10위 자칭 f랭크~, 어째서 내 세계를 나무도 기억하지 못하는걸까?
위 리스트 중에서 무직선생은 정말 애니화 되길 기다린게 3,4년 된거 같은데... 가능성이 없나...? 4위 약캐는 가능성 농후하고, 5위 정령환상기도 1쿨 괜찮을 것 같고... 10위 자칭 f랭크도 이전 애니화했던 트랜드랑 흡사하니 가능성이 있네요.
2019년에 애니화 발표 가능성이 높은 걸 예상해보면 약캐 토모자키군, 인피니트 덴드로그램,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슬라임 300년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Memorial까지 시리즈 완결가지 드디어 다 읽었습니다. 11권 이후 계속 읽지 못한 사에카노... 극장판은 오리지널 스토리라니 기대중입니다.
카토 메구미와 토모야군이 이전에 만났던 과거의 에피소드, 마루토 후미아키씨와 미사키 쿠레히토씨의 인터뷰 내용까지...
후우.. 초반에는 참 재밌게 본 작품인데 후반부로 갈수록 아쉬움이 큽니다. 아마 화이트 앨범2에서 느꼈던 임팩트가 강한 탓이겠죠. 우타하 시모네타 대화가 가장 즐거웠습니다. 게임 시나리오와 라노벨은 장르가 다르다보니... 아니면 제가 금점적으로, 정신적으로,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다보니 몰입을 못해서 작품의 재미가 떨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곰 곰 곰 베어
6권까지 감상했습니다. 역시 일본평이 좋았던 이유가 있군요. 만화판 재밌게 봐서 열심히 바로 1권부터 6권까지 논스톱으로 읽었습니다. 짧은 호흡의 간결체에 스토리 템포도 시원스럽고, 캐릭성도 괜찮습니다. 읽어나가면서 유나의 먼치킨도 거부감 없고 뒷이야기가 궁금해지는 부드러운 작품입니다. 유나의 선행도 좋고요.
나름 애니화해도 좋을 작품이 아닐까란 생각이... 온리 센스 온라인 애니화가 된다면 이 작품도 가능한데... 그 전에 해골기사나 애니화 빨리 해주지 답답...
아직 미감상이시다면 읽어보세요. 추천 라노벨입니다.
전생소녀의 이력서
1,2권은 지난번에 읽고 3권 사둔거 이제 읽었는데 재미가 이제 많이 죽은 느낌입니다. 문체는 괜찮은데 스토리의 재미가...
그러고보니 요즘 신간 정발 많이 쏟아졌군요. 원서로 사놓은 책들이 서서히 정발하는거 보면 기쁘지만 왠지 너무 늦은 발간에 답답하기도... 86도 3권 나왔고, 이세계 고문공주도 1권 정발하고, 백곰전생도 드디어 나오고... 이건 아마 만화 때문인듯?
재와 환상의 그림갈 이후 라노벨 리뷰를 갈수록 안 적게 되는데 이유는 힘이 빠지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열심히 리뷰를 적어도 네이버 검색 조작에 사라지니 어짜피 안 볼 글을 1,2시간 노력해서 써야할지 회의감만 듭니다. -_-a...... 요즘 광고 사이트들이 오히려 더 노출되는거 보곤 진짜 검색 알고리즘이 갈때까지 간거 같다는 인상입니다.
다들 유튜브 쓰세요~ 블로그 서서히 접고 유튜브 1/3, 일본 블로그 2/3로 활동중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