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2쿨 제작? 外 기타 뉴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9. 24. 23:57

본문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2쿨 제작? 外 기타 뉴스


-_-;; 추석연휴 잘 보내시고 계시는지요? 문재인 대통령께서 방미 유엔 연설을 하시는 중요한 한주가 찾아왔습니다. 남북관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 것인지… 무역전쟁 심화로 북미 관계를 홀드하며 트집을 잡는 변수의 한주가 될지 긴장을 늦추기 힘든 전환점입니다. 부디 좋은 소식으로 전국민이 환호하는 퀀텀 점프 시대가 도래하길 바랍니다.


 잡설은 이만하고, 오늘 적은 내용들이 좀 적어서... 어마금 3기 중국 방송 사이트에서 사전 유출하면서 제작화수가 2쿨 분량 전체 26화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위에 총집수(총화수) 26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_-; 

요즘 중국어랑 러시아어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 2쿨 제작이 루머라고 2쿨 아니라는 루머 부정설이 떠돌았는데 결국 전체 26화 2쿨 분량으로 잡혔습니다. 원작팬분들은 도저히 2쿨에 넣을 수 없는 스토리 분량에 한탄하면서 1화부터 쓸데 없는 에피소드를 넣어 빈축을 샀습니다.


유루캠△ 핫 샌드 메이커 상자 화제


린 "사버렸다"


카와eeeee!!!


저런 디테일은 진짜 매니아들을 춤추게 합니다.



유루캠 7권 10월 12일 발매합니다. 나데시코 >w< 귀여워

1권 판매량이 저조하다가 애니 덕분에 엄청난 폭등 판매량을 보여주었습니다.

애니 2기를 기다리시는 팬분들을 이걸로 연명해야겠군요.



넨도로이드 시마 린 DX 버전 피규어 2019년 3월 발매



노답 이세계 스마트폰 3형제 결정



최근에 방송한 저 백련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스마치는 애니 제작을 잘했다면 나쁘지 않았을수도 있는데 퀄리티가 엉망이다보니...

(카도카와는 그 퀄리티에 뭘 믿고 신문 전면 광고를하며 자신감을 보였는지...)


하네배드 아야농 얼굴 변화에 팬들 적응 불가...


히이이익... 공포물 아니죠?


아픈 건 싫어서 방어력에 올인하고 싶습니다 작품 화제


넷겜신부 작품을 즐겁게 보셨다면 이 작품도 취향에 맞다는 평가입니다. 

라노벨 일러와 만화판 그림체가 귀여워서 눈여겨 본 작품인데 

황당무계 무적+천연계 스타일입니다.



현재 4권이 8월에 발매했는데 지난 3권에 시리즈 누계 10만부 돌파

초판 별로 안찍었는데 구매자가 늘어 중판을 좀 하나봅니다.



나중에는 이런 모습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노벨 일러 담당은 냐루코, 카노콘의 코인(狐印)씨입니다.


痛いのは嫌なので防御力に極振りしたいと思います


2018/09/02 - 그랑블루 만화가 요시오카 키미타케 신작 템플 1,2화 연재 스타트


 무료 2화 9월 29일 오픈인데 얼른 보고 싶습니다. 좋아하는 작가라 단행본 기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