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세계 치트 마술사 애니화 준비중 차라리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애니화 해주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4. 16. 23:27

본문

이세계 치트 마술사 애니화 준비중 차라리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애니화 해주길


히어로 문고에 발매중인 우치다 타케루(内田健)씨의 이세계물 라이트노벨 이세계 치트 마술사 작품이 애니화 기획 진행중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일러스트가 시노노메 시리즈와 이 사랑과 그 미래 Nardack씨가 담당해서 초반에 챙겨봤던 작품입니다. 감상평은... 뭐 흔한 이고깽물입니다. 초반 1권만 보고 나서는 흥미가 없어지는 작품이었는데 작년 12월에 7권까지 발매했고 시리즈 누계 85만부를 돌파했습니다. 최신간 8권과 코믹판 3권이 이번달 4월 26일 동시 발매 예정입니다.




아즈마 린은 미나세 이노리 그대로 갈려나...? 갠적으로 이 작품 애니화 할바에는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애니화 나와서 눈요기나 했으면 좋겠습니다. 소년에이스 5월에 12화 연재하는데 드디어 드디어! 그 장면이 므흣~! 너무 좋더군요. 그림체가 좋아서 코믹판 즐감하고 있는분 많으실겁니다. 치트도 나왔으니 이것도 나올 가능성도 있을수도... (넥스트 라이프는 애니화할 생각은 절대 네버! 하지말아다오....)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12화 드디어 록산느와....



迷宮でハーレムを




아니 차라리 이세계물이지만 훌륭한 평가를 받고 있는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 애니화 소식이 더욱 기다려집니다. 지난 12월에 10권까지 왔고, 국내에서는 9권까지 정발된 작품입니다. 플롯짜는게 상당히 탄탄하고, 안정적인 재미를 유지해주고 있는 추천 작품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