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라이브 27인 총선거 결과 발표! 1위에 니코니코니 야자와 니코!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7. 12. 12. 23:55

본문

2015/02/27 - 러브라이브 신시리즈? 러브라이브 선샤인 커밍 순 전격 G's 매거진 4월호 게재 예정

2015/09/28 - 러브라이브 선샤인 아쿠아 센터 총선거 개최! 2nd 싱글 발매 정보

2015/02/27 - 한쿠페스 제4회 스코어매치 니코 설음식편 종료! 예상보다 낮은 각성컷 스킬컷


 러브라이브! 스쿠페스 5주년 캠페인걸 27인 총선거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김희철씨 덕분에 니코니코니 라는 단어를 알게된 일반인이 많으실텐데 니코니코니 의미가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일본어로 니코리(にこり) 생긋 혹은 방긋 살며시 웃는 의태어인데 러브라이브! 9인의 캐릭 중 3학년이었던 야자와 니코 캐릭터가 니코니코니 라며 미소를 짓는 포즈와 캐치 프레이즈로 유명해진 명사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쉽게 아실겁니다.




잡설이 길어졌는데(일반인들이 검색해서 오실까봐 살며시 설명충 모드였습니다) 지난 중간 발표에서는 1위에 소노다 우미, 2위에 미나미 코토리, 3위에 아야세 에리 순이었는데 올랍게도 막판 뒤집기로 니코마키 두명이 치고 올라와 1,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미와칸나이 니시키노 마키가 2위, 야자와 니코가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러브라이브! 뮤즈 말고도 아쿠에도 결과가 뒤바낀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 중간발표 1위에는 와타나베 요우, 요소로~가 2위에는 사쿠라우치 리코, 3위에 츠시마 요시코 순이었는데 최종적으로는 요시코가 1위, 2위에 놀랍게도 인기가 적었던 오하라 마리, 3위에 리코가 차지하였습니다. (-_-; 헐... 마리 뜬금포...)




 이 소식을 접한 일본 네티즌들은 마리 대활약에 놀랐다. 완전 조작이잖아 웃겼다 ㅋㅋㅋ, 우미짱이 이렇게 내려앉다니 슬프다. 우미 오시 헨요!, 역시 중간 발표는 믿을게 못된다, 조작이 노골적이어서 중복투표가 엄청났다보다.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도 에리가 저렇게 순위권 밖이라니 믿을 수 없습니다. 노조에리!!!!


야자와 니코씨 1위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으허허허헝ㅇ~ ㅠㅠ)/



니코 코스프레 (출처 텀블러)


니코는 미국권에서는 인기가 낮다는데...


な、なんと…!にこちゃんに投票してくださったみなさま、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責任を持って盛り上げられるよう、中の人も、微力ではありますが力になれたらと思います!!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야자와 니코 성우 토쿠이 소라씨 트위터 


어, 어쩜...! 니코짱에게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책임을 가지고 분위기를 띄우고자, 저 자신도 미력하지만 힘이 되고자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