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책벌레의 하극상 판매량 35만부 돌파! 드라마CD 제작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3. 6. 23:23

본문

2017/02/23 - 책벌레의 하극상 애니화 결정!? 10권 띠지에 중대 발표 예정!

2017/01/04 - 2016년 일본 라노벨 판매 순위 3위 SAO, 2위 그림갈 1위에는....

2016/06/24 - 일본 최신 라노벨 판매량 순위 1위 소드 오라토리아 6권 리뷰어 평가는 미묘...


 지난달에 책벌레의 하극상 애니화 소식이길 바랬는데 아쉽게도 드라마CD화 결정! 소식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하아... ㅠㅠ 마인 짱귀여운데...) 해당 정보는 TOBOOKS 공식 트위터에 10권 발매 표지에 게재되었으며, 소설가가 되자 2억 2천만 PV 돌파 & 시리즈 누계 35만부 판매 정보도 홍보하였습니다. 


 만화판은 책벌레의 하극상 20화에 길드장의 손녀와 마인이 드디어 만났더군요. 마인이 마음에 들어 같이 일하자고 할 정도더군요 ㅎㅎ [링크] 만화판 4권은 2월 25일 발매합니다.




http://www.tobooks.jp/booklove/

이미지 출처 트위터


저,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 15만부 돌파! 4권 표지 공개!


 소설가가되자 연간종합 랭킹 2위의 FUNA씨의 저,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 4권이 이번달 3월 15일 발매를 앞두고 표지 일러를 공개하였습니다. 만화판 그림체는 취향이 아니지만 초반에 전개가 땡겨 읽었던 작품입니다. 이번에는 지상최강 vs 자칭 평범한 소녀와의 대결이 기대됩니다. 아참! 그리고 시리즈 누계 15만부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판매량 77만부 돌파! 문고판 판매 결정



올해 영화화가 결정된 스미노 요루씨의 작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원제 : 『君の膵臓をたべたい』 원작소설 판매량이 77만부를 돌파하였습니다. 벌써 50번째 인쇄를 했다는데 대단하군요. 4월 하순 발매에 맞춰 문고판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소미미디어에서 정발 준비중입니다.


출판사 소개글


너는 왜 내 이름을 부르지 않아? 

시한부 선고를 받은 여학생과 함께한 어느 남학생의 4개월간의 데이트 기록.


맹장수술 치료를 위해 병원에 갔던 그는 대기실 벤치에서 동급생 사쿠라의 비밀일기를 발견한다. 췌장의 병으로 시한부를 선고받았다는 비밀이 적혀 있었다. 주위 친구들과의 ‘일상’이 깨어질까봐 사쿠라는 이 사실을 가장 친한 친구에게도 밝히지 못한다. 누구보다 적극적이고 주위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사쿠라가 그런 잔혹한 비밀을 갖고 있었다니!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다 오로지 소설세계에 빠져들어 교실에서 자진 고립한 채 살아가는 남학생, 우연히 비밀을 공유하면서 사쿠라와 잠정적인 친구 계약을 맺는다. 그러면서 점심 데이트에 1박2일 여행까지 같이 하게 된다.


자의적인 은둔형 외톨이 남학생과 초긍정 인기 만점 여학생 야마우치 사쿠라. 

우연히 ‘불치병으로 시한부 일 년’이라는 비밀을 공유하는 바람에 ‘네가 죽기 전까지’ 임시 친구 계약을 맺은 사이일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왠지 점점 나에게는 없는 너의 뭔가가 내게로 옮겨오고 게다가 묘한 감정까지 쌓여가는 것 같다…. 아, 절대로 이럴 리가 없는데…


그러고보니 소미미디어에서 편집자 채용하더군요.(제가 지금 다니는 회사 채용 공고를 담당하다보니 라이트노벨 검색해보다 우연히 봤습니다. 모집은 3월 29일까지입니다. [링크]) 이번 기회에 이직할까? 돈보다 역시 자신이 좋아하는데 즐기면서 일하는게 최고일지도 모르겠군요. (예전에 오솔링, 일본만화 번역일도 홍대 근처 회사에 다니다가 한국만화박물관 입주하고 이사가 난장판 경영해서 퇴사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