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6년 3분기 신작애니 (여름애니) 최신 목록표 및 망가집 추천애니 예상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6. 22. 23:49

본문

2016/06/19 - 2016년 봄 신작애니 감동애니, 다시 보고 싶은 애니 랭킹 1위 리제로

2016/05/11 - 2016년 7월 3분기 신작애니 목록표 최신판

2016/04/02 - 2016년 7월 여름 신작애니 목록표 1탄 공개!


 올 가을에 볼만한 애니들이 많이 포진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2016년 3분기 신작애니 목록표를 보면 딱히 땡기는 작품은 적은 편입니다. 우선 볼만한 목록을 보면, 아르슬란 전기 풍진난무, 91 Days, 식극의 소마 2기, 쇼 바이 락!! 2기, 리라이트, 플라네타리안 작은 별의 꿈, 아만츄!, 퀄리디아 코드,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장학원 HxH(눈요기 애니), 모브사이코 100, 뉴 게임!, orange, 프리즈마 이리야, 달콤달콤 & 짜릿짜릿 정도가 눈에 띕니다. 얼레? 의외로 많네요.



용량상 크기를 줄였으니 출처에서 큰 이미지로 보세요.

http://uzurainfo.han-be.com/16sm.html



7월 여름 신작애니 중 망가집 추천애니


 추천애니라고는 해도 방송 전이라 그냥 예상에 가깝습니다. 취향이 시청자마다 다르고, 지난 갑철성 카바네리처럼 처음에는 꽤 만족스러웠다가 갈수록 안좋을 수 있기에 땡기는 작품 1화를 보고 결정하시길 권합니다. 그런 시간도 없으신 분들을 위해서 몇작품 추천하자면.... 저는 아래 작품을 강추합니다.



1. 식극의 소마 2기


판매량은 저조해도, 작품 한화마다 적절한 템포와, 식욕을 돋구는 음식 퀄리티, 성우들의 찰진 연기력 등 총평가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작품입니다. 2기에서는 경합이 더욱 고조되면서 즐감하실 수 있을겁니다.


2. 쇼 바이 락!! 2기


 1기 1화보고 cg가 저연령층 타케팅 작품이라고 안봤는데, 리플에 추천글 보고 다시 쭉 봤는데 깜짝 놀랬습니다. 무지 재밌고! 캐릭터들 앙증맞은게 너무 귀여웠습니다. 성우들 목소리도 모에사라는게 이런거라는게 느껴질 정도로 심장이 뭉클거려지더군요. 


->쇼트였네요. 2기는 10월에 방송합니다.


2016/07/05 - SHOW BY ROCK!! 쇼 바이 락!! 2기 2016년 10월 방송 결정!



3. 아만츄!


 치유계 애니의 재림! 마음의 평온함과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바다향기와 함께 환상적인 수중 다이빙을 간접체험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개취로 다음분기 잠정 넘버 3위로 예상중입니다.


4. 러브라이브! 선샤인!!


 뮤즈 명성을 이어 선샤인!! 파워는 이미 화제성 예약 작품입니다. 팬층이 워낙 두터운 작품인데, 이번 캐릭터들은 뭔가 개그성이나 서비스성 요소가 늘어난 느낌입니다. PV에서 요하네 코믹하던데, 의외로 재밌게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5. NEW GAME!


 스테마성 작품이긴 하지만만, 원작 만화가 나올 때마다 초판으로 구매해서 읽어볼 정도로 캐릭터들의 앙증맞은 일상이 즐거웠던 작품입니다. 무엇보다 동화공방의 안정적인 퀄리티와 귀여운 성우들의 목소리와 함께 꽤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잠정 2위로 예상중입니다.


6. 프리즈마 이리야 4기


 고퀄의 배틀신과, 이전과 다른 시리어스 전개가 기대됩니다.


7. 달콤달콤 & 짜릿짜릿


 이번분기 아만츄! 애니와 함께 치유 애니로 기대중인 작품입니다. 원작 만화 상당히 즐겁게 봤고, 가족애가 따뜻한게 아만츄보다 더 재밌지 않을까 기대중입니다.


8. 퀄리디아 코드


 다크호스입니다. 다음분기 TOP 1위에 들어가지 않을까 기대중입니다. 유명 작가들이 세계관을 공유한 작품을 애니화한 작품으로 기대중입니다.


 그 밖에 모브사이코100이나, 눈요기 마장학원 HxH, 레갈리아, 오렌지, key사의 리라이트, 플라네타리안로 위 리스트에는 없지만 시간 여유가 되시면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너무 많다고 느끼시는 분은 선샤인!!, 아만츄, 달콤달콤, 퀄리디아 코드, new game! 5작품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여담인데, 하이스쿨 플릿 ova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소스는 BD 특전 영상에서 나왔다고 하더군요. 얼른 더운 여름이 가고 가을에 울려라! 유포니엄 2기 빨리 보고 싶네요. ~_~ 오늘 비가와서 갑자기 새벽에는 쌀쌀하니 여름감기 조심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