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투신 멋진 애니 순위 1위 은혼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4. 14. 23:57

본문

전투신 멋진 애니 순위 1위 은혼


 캐릭터피아에서 최고의 전투신! 애니팬이 고른 가장 전투묘사가 멋진 애니 작품 top 20위를 발표하였는데 1위에 은혼, 2위에 페이트 시리즈, 3위 진격의 거인, 4위 원펀맨, 5위 소드아트온라인, 6위 원피스, 7위 금서목록 시리즈, 8위 나루토, 9위 블리치, 10위 드래곤볼이 차지하였습니다. 


 페이트나 원펀맨은 멋지다는 느낌이 강하지만 다른 작품은... 소아온은 아인크라드에서 키리토 멋부리는 장면 연출이 꽤 멋졌습니다. 특히 양손검으로 보스 토벌하는 장면은 꽤 짜릿하더군요. 


그 뒤를 이어 11위 도쿄구울, 12위 강철의 연금술사, 13위 걸즈 앤 판저, 14위 블랙 라군, 15위 헌터x헌터, 16위 기동전사 건담, 17위 신세기 에반게리온, 18위 죠죠의 기묘한 모험, 19위 종말의 세라프, 20위 요르문간드 순이었습니다.





그러고보니 건담 시리즈 꽤 멋진 작품 많은데 순위가 꽤 낮군요. 성별로 보면 남성은 은혼이 9위, 여성이 1위더군요. 종합순위는 여성파워였더군요.




출처




PEACE MAKER 쿠로가네 애니화




 월간소년 간간에 연재중인 쿠로노 나나에(黒乃奈々絵)씨의 만화 PEACE MAKER 쿠로가네 애니화 기획이 최근 발매된 10권 띠지에 게재되었습니다. 애니화 기획이 결정되었다는군요. 이거 전에도 한번 그랬던거 같은데... 




이번 분기 안경녀들 모음이라는데.. 마지막은 안경녀가 아니잖아!


역시 언해피 복병인 작품이더군요. 꽤 즐감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