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루치카 영화 2017년 개봉 주연에 하시모토 칸나

애니 뉴스

by 日葵 2016. 3. 18. 23:58

본문

2016/03/03 - 빙과 영화화 예정? 치탄다 에루 배우 궁금! 하루치카 실사 영화화 가능성도


 지난 3월 초에는 카도카와 라인업 발표에서 흥행, 작품명의 파트너, 엽계 통신의 히사가 출석한 가운데 40주년 기념 제작 작품으로 하루치카가 그리고 영상화 프로젝트 시동작품 목록에 빙과 타이틀이 표시되었었는데 금일 하루치카 영화 공식 홈페이지에서 2017년 개봉을 안내했습니다.


 더불어 주연 배우도 공개되었는데 카미조 하루타 역에는 쟈니스 사무소 소속 일본 남자 아이돌 Sexy Zone 맴버 사토 쇼리(佐藤勝利)씨로 결정되었습니다. 영화에는 이번이 첫 출연이네요. 또한, 애니에서 무지개빛 눈동자가 상당히 매력적이었던 활달한 소녀 호무라 치카 역에는 일본에서 100년에 한명 나올 인재라며 화제가 되었던 쿠마모토 99년생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씨로 결정되었습니다. 



http://haruchika-movie.jp/


노이타미나 배터리 2016년 7월 방송 pv 동영상




사에카노 카토 메구미 최첨단 기술로 전시하는 체험 부스 출전

2017년 4월 2기 방송이 결정된 사에카노 주인공 카토 메구미를 느낄 수 있는 카토 메구미 프로젝트 부스가 AnimeJapan 2016 출전이 결정되었습니다. 최첨단 인터페이스 기술과 특수한 프로젝트 방식을 이용하여 카토 메구미를 다양하게 전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스명 : 「加藤恵 Project」(No.A-14)


대력적인 전시 내용은 카토 메구미 일상 풍경, 창문 넘어서 메구미와 두근두근 실험, 다양한 움직임을 화면에서 튀어나오는 것 같은 실험(이건 AR이겠군요), 3차원 메구미랑 말하면 표정이 변하고, 4K TV에서 메구미를 재현한다고 합니다. 전시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사미 쿠레히토씨 요즘 힘이 딸리시는지, 캐릭터 도장 찍는 경우가 많이 늘어나시더군요.


현! 관! 합! 체! 요스가노소라 4월 24일 재방 결정


출처 트위터


AT-X에서 4월 24일부터 재방송한다고 합니다. 재방송만 하고 끝내는건 아니겠지요? 뭔가 내놓을려고 선전하려고 재방하는걸텐데... 일웹에서는 블루레이 박스 발매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현! 관! 합! 체! 말고 다른 특전영상이 들어간다면 많이 팔리겠군요. 이 작품은 여전히 상당히 자극적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