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전국서점 직원이 선택한 추천만화 2016 1위 던전밥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2. 6. 19:50

본문

2015/12/06 - 이 만화가 대단해! 2016 남성부문 던전밥, 여성부문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2015/04/22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4화 예고 동영상 및 줄거리 공개


 지난 이 만화가 대단해! 2016년 남성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던 쿠이 료코(九井諒子)씨의 작품 던전밥이 온라인 서점 Honya club이 주최한 전일본 서점 직원이 선택한 추천 만화 2016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선출 기준은 발간 5권 이하의 작품으로 한정되었습니다.


 이세계x미식 이라는 독특한 장르의 던전밥은 기존 레벨업과 배틀을 중심으로 한 던전묘사와는 판이한 독특한 마물를 미식하면서 생존하는 가운데 벌어지는 개그요소가 장점인 작품입니다. 특히 등장인물 마르셀은 기존 고귀한 엘프의 이미지와는 판이한 다양한 표정과 다소 얼빠지면서 벌레를 혐오하는 표정이 독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신권인 던전밥 3권이 일본 현지에서 3월에 발매 예정이며, 국내에서도 지난 12월 29일 1권이 정발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위 던전밥, 2위 일하는 세포


2위는 세포를 의인화한 시미즈 아카네 (清水茜)씨의 일하는 세포 「はたらく細胞」, 3위는 헝그리 조커 작가 타바타 유우키 (田畠裕基)씨의 블랙 클로버 ブラッククローバー 」가 차지하였습니다.



마유즈키 쥰 만화 사랑은 비가 개듯이


갠적으로 4위를 차지한 마유즈키 쥰 (眉月じゅん)씨의 사랑은 비가 개듯이『恋は雨上がりのように』작품은 연애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감정이 매말라가며 자기보호적으로 변해버리는 레스토랑 중년점주 콘도 마사미와 아킬레스건이 다쳐 육상부를 그만두게 되었다 레스토랑에서 우연한 계기로 사랑에 빠진 여고생 타치바나 아키라의 풋풋한 연애 스토리가 매력적입니다. 


 현재 34화까지 연재되었고 단행본은 2월 12일 4권이 발매하면서 누계 80만부를 돌파한 작품입니다. 아마존 리뷰만 봐도 상당히 호평가인 작품이니 이후 애니화가 기대됩니다. 중년 점장 콘도 성우는 후지와라 케이지씨가 어울릴거 같습니다.





 5위는 현재 애니 절찬 방송중인 다가시카시, 6위 타카노 이치고씨의 orange, 7위는 노다 사토루씨의 골든 카무이(ゴールデンカムイ), 8위는 후지타씨의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ヲタクに恋は難しい), 9위는 시와수 유키(師走ゆき)씨의 타카네와 하나(高嶺と花, 그림의 떡이라는 高嶺花에서 조사만 바꾼 제목), 10위는 하이바라 야쿠씨의 응천의 문(応天の門)이 차지하였습니다. http://cupo.cc/archives/133463


추가로 11위에 무사오씨의 사랑과 거짓말(ムサヲ「恋と嘘」) 작품도 연애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만화입니다. 정부가 결혼 상대자를 매칭해주는 소재가 독특한데 그림체도 이쁘고 연애의 왕도 요소인 일편단심과 애틋함 묘사가 매력적입니다.


2015/12/06 - 이 만화가 대단해! 2016 남성부문 던전밥, 여성부문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