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2화 선행컷 및 스토리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1. 15. 21:14

본문

2015/12/15 -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1화 1월 11일 스타트! PV 2탄 공개

2015/05/10 -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TV애니화 결정! 제작사 및 스탭 정보 발표!


1월 18일 월요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하는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2화 선행컷 및 스토리 정보입니다.


최약의 기룡술사편


 드래곤나이트로써 적성치가 높은 소녀들을 육성하기 위한 학원에 다니게 된 룩스 아카디아. 소녀들로부터 호기심어린 시선을 받으며 여러 잡일을 떠맡겨지게 된 것을 도와준 것은, 재녀로써 학원에서 인정받는 크루루시퍼 에인폴크였다. 크루루시퍼는 룩스에게 옛황국을 괴멸시킨 전설의 드래곤나이트인 검은 영웅을 찾고 싶다고 부탁한다.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2화 선행컷




핑크머리 피르히 아인그람 성우는 쿠보 유리카입니다.

정말 크군요;;; 앞으로 눈요기 서비스신이 기대됩니다.






트위터보니 재밌는 일러가 있던데 원작 소설에 나오는 장면 같습니다.

스토커녀 크루루시퍼 에인폴크 탈의실에서 주인공이 엿보게 되는가봅니다.



세리스티아 라르그리스 맞나요?

이런 고급 플레이가 아니라...

같이 뭔가 묶인걸 보니 납치 사건에 휘말리나요?



1화 마지막에 나온 리즈샤르테 아티스마타 스스로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요거보고 시청 결정한 일본 신사들도 많긴하던데 대사 듣고 너무 어설프더군요.

여러 사람이 있는 목욕탕에 들어가는건 괜찮고 보여지면 안된다니 스스로 모순을~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1화 감상평


 어디서 본 듯한 소재와 스토리 전개. 다들 클리셰 애니에 이제는 익숙해지셨지만 지난분기 낙제기사나 학전도시처럼 꼭 비판적으로 볼 것은 아닌거 같습니다. cg 기술이 날로 높아지니 적당히 코스트 다운하면서 배틀신의 화려함과 여캐릭터들의 서비스신을 적절하게 배합하여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 작품도 금발 트윈테일 리즈샤르테 아티스마타가 쵸로인이긴 하지만 너무 억지스럽게 주인공에 호감을 가지는 흐름만 빼고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배틀신도 살짝 아쉽긴하지만 1화 마지막에 입학이라는 얘기 들으니 다음 전개는 오토코노코 위장 입학이라게 쉽게 예상됩니다. 

음... 2화 보고왔는데 아니군요. 그대로 잡일왕자ㅎ 정체도 커밍아웃하더군요.

 원작 라노벨은 국내 정발 이번달에 5권, 일본현지서는 3월에 9권이 발매할 예정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