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격문고 2016년 2월 라이트노벨 신간 리스트 절대적 고독자 3권 발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2. 13. 23:58

본문

2015/11/10 - 소드아트온라인 프로그레시브 4권 표지 및 줄거리 공개!


전격문고 라이트노벨 2016년 2월 발매 작품 리스트 공개 절대적 고독자 3권 발매!


 이번달에 드디어 온라인 게임 신부 9권,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4권 신간이 나오는데 그 밖에 많은 신간이 추가로 발매됩니다. 월드 엔드 이클립스 천궁의 군사(ワールド エンド エクリプス 天穹の軍師), 이름 요상한 SE-X파일, 황혼가의 죽이지 않는 암살자(黄昏街の殺さない暗殺者), 무법자x레이븐 (アウトロー×レイヴン)등등 신작 따라잡기에도 바쁜 연말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내년 1월에는 미답소환://블러드 사인 4권(未踏召喚://ブラッドサイン), 마도서 작가가 되자! 2권(魔導書作家になろう), 사무라이 오버드라이브 앵화의 난투(サムライ・オーヴァドライブ ―桜花の殺陣―) 그리고 요상한 소재의 신작인 나, 이세계 학원에서 여자 화장실의 신이 되다(俺氏、異世界学園で『女子トイレの神』になる。), 엘프 아내와 시작하는 이세계 영주생활 내가 사는 섬에 이세계가 와버렸는데(エルフ嫁と始める異世界領主生活 ―俺の住む島に異世界が来ちゃったんだが―) 등 여전히 이세계물의 신작들이 많이 나오는데 소재가 조금씩 변형된게 특색입니다.



電撃文庫 2月の新刊


ただ、それだけでよかったんです

ヴァルハラの晩ご飯 〜イノシシとドラゴンの串料理(ブロシェット)〜

俺を好きなのはお前だけかよ

デュラララ!!SH×4

ヘヴィーオブジェクト バニラ味の化学式

はたらく魔王さま!15

マグダラで眠れVIII

絶対ナル《孤独者》3 ―凝結者 The Trancer―

OBSTACLEシリーズ 激突のヘクセンナハトII

竜は神代の導標となるか4

コロシアムIII

やりなおし魔術機工師の再戦録II

クローズドセブン(下)

ブラッドアイズ 北海道絶対防衛戦線

超飽和セカンドブレイヴズ ―勇者失格の少年―


전격문고 2016년 2월 라이트노벨 신간에는 절대적 고독자 3권, 헤비 오브젝트 11권, 알바 뛰는 마왕님! 15권, 될 수 있어! SE 14권, 막달라에서 잠들라 8권, 듀라라라라!! SHX4 등 유명 인기작들이 대거 발매됩니다.


절대적 고독자 3권 스토리 예고


 고독자 아이솔레이터는 최강의 능력자라 일컬어지는 소녀 스우(スウ)와 함께 적 본거지에 잠입하지만... SAO, AW의 카와하라 레키씨가 보내드리는 최후의 웹소설!


요즘 읽고 있는 원서가 플레임 왕국 흥망기 작품인데 이것도 은근히 수작이더군요. 금융 공부도 덤으로 되고 문체도 초보 작가라는 느낌이 안들게 깨끗하더군요. 늑향 취향에 맞았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