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여귀 양데레 아야세 유리컵 화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4. 19. 13:25

본문

 18일 새벽에 올라온 정보인데 오늘 새벽에 저장만 해놓고 이제야 올리네요; 어두운 밤에 보니까 좀 흠칫했던 아야세 양데레 버전 유리컵입니다. 2화 방영한지 얼마 되지 않아 벌써부터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아야세의 양데레에 흠취하신 일본 네티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2화 이후 아야세 w 동영상이 화제가 되긴 했죠 ㅎㅎ 요렇게 캐릭터를 일상 물품이나 차, 자전거에 붙이거나 표현한 것을 이타(痛, 아플 통)을 붙입니다. 차는 일본어로 샤 라고하는데 이런류의 차를 이타샤~ 痛車 라고 부릅니다. 이런건 痛グラス(이타그라스, itta glass)입니다.


2013/04/17 - 내여귀 비난해줘 아야세 w 매드 동영상 화제, 엣찌 헨타이! 바카엣찌!





빛도 밑에서 올려저서 더 그런 느낌이 연출되었네요.

[이미지 삭제조치]

2013/04/17 -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3화 예고 영상, 역시 사오리 과거편인듯

에서 전해드렸듯이 3화에서는 시오리 과거편이 주 테마입니다.



[이미지 삭제조치]


요게 이전부터 펜픽으로 올라왔던 이미지인데 저 위에 이미지 아야세 귀엽네요. 좀 로리틱;;




같은분 그림인듯~


[이미지 삭제조치]


아야세 양데레에 저렇게 적극적인 캐릭터면 어떨까요? ㅎㅎㅎ





아래는 몇가지 정보입니다.



그외에 긴기츠네(은여우)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냐루코 에이프런 피규어 등장했었는데 예매가 상당히 화제가 되었습니다. 1위로 급상승했었죠.



또한 극장판 마도카☆마기카 신편 오리지널 스토리가 9월에 나올 예정입니다.




니트로플러스 새로나온 게임이 상당히 치가 흩날리는 것 같습니다 ㅎㄷㄷ;;

타이틀은 너와 그녀와 그녀의 사랑.


죄송하지만 저는 소드 아트 온라인 12권 읽으로 좀 잠수하고 저녁에 약속드린 

진격의 거인 추천작 1화 웹공개 저화질 버전 공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