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 원펀맨 5화 예고 선행컷 음속의 소닉 움짤! 원펀맨 82화 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0. 26. 16:05

본문

2015/10/19 - 애니 원펀맨 4화 예고 선행컷 및 스토리 원펀맨 81화 공개중

2015/10/12 - 원펀맨 3화 예고 선행컷 및 스토리! 원펀치 측정 사이트

2015/10/05 - 10월 신작애니 원펀맨 2화 예고 선행컷 스토리 정보 움짤 모음

2015/09/06 - 애니 원펀맨 1화 작화 퀄리티 대단! 니코동 감상 평가는?

2015/09/05 - 가을 신작애니 원펀맨 1화 10월 4일 방송! 원펀맨 성우정보


11월 1월 일요일 저녁 25시 5분에 방송되는 애니 원펀맨 5화 선행컷 및 스토리 그리고 음속의 소닉 움짤 (고자되는 순간) 그리고 원펀맨 82화 정보입니다. 드디어 이번주 원펀맨 5화에서는 사이타마가 히어로 등록을 위해 체력 테스트 장면이 나옵니다. 원작만화 3권에 해당하는 스토리인데 참 재밌게 봤던 대목입니다. 원펀맨 애니는 정말 성우진이 화려하더군요. 단역 같은 캐릭터에도 유명 남자 성우들 총출동하는 느낌입니다.




사이타마 "등록하자! 함께 등록해주면 제자 받아줄테니까!"

제노스 "가시죠!"


제노스 즉답 ㅋㅋㅋ


궁극의 스승(究極の師) 스토리 및 선행컷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지 3년. 스스로 지명도가 낲은 것을 뼈저리게 느낀 사이타마는 프로 히어로 공식 활동을 결심한다. 제노스와 함께 히어로 인정시험회장을 향한 사이타마는 체력측정에서 잇달아 신기록을 갱신하지만 필기시험에서 괴멸적인 성적을 기록, 결과는 간신히 합격한다. 최저 랭크인 C급 히어로로 새롭게 스타트한다.


 한편, 제노스는 체력, 필기 모두 만접으로 합격. 이제까지 개인적인 실적도 고려하여 갑자기 S급 히어로로 인정된다. 거기에 이걸 계기로 정식으로 사이타마의 제자입문한 제노스는 사이타마에게 본격적인 대련을 신청하는데...!




(추기) 원펀맨 캐릭터 디자인 담당 쿠보타 치카시(久保田誓)가 관련에 관련된 정보를 트윗하였습니다.


"원펀맨은 예상이 풍부한 이미지이지만, 절대 그렇지 않고, 어디까지나 평균레벨입니다. 참가하신 애니메이터의 열정과 애착, 각 섹션의 구성원들이 힘써주셨기에 지금의 원펀맨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애니 원펀맨 응원을 잘 부탁드립니다."


 의외로 예산이 넘쳐서 컷수를 늘리고, 엄청 움직이는게 아니라 인고의 노력과 애착으로 열심히 만들어주시는거였군요. 대단합니다. 원반 정말 많이 팔려서 그런 열정의 결실이 생기길....(하아.. 애니메이터 월급 올릴 방안은 정말 없는걸까요?)





드디어 애니 전부터 유명한 이 원펀맨 움짤이 등장하겠군요.


원펀맨 4화 움짤 음속의 소닉 코믹판과 비교






음속의 소닉 고자되는 순간 ㅂㄹ 움푹 들어가는 표현이 진짜 ㅋㅋ



소닉 중성틱하면서 표정 작화가 좋더군요.




원펀맨 코스프레 사진 ㅋㅋㅋㅋ



원펀맨 82화 이번주 공개




원작 만화 원펀맨 82화 연재는 10월 29일 공개됩니다.

대괴충 지네장노의 위력은 과연?


원펀맨 82화 감상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