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겟츠당한 사건 10월 방송 결정! 성우 전면 교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6. 24. 23:56

본문

2015/03/24 - 내가 아가씨학교에 서민샘플 PV 동영상 및 등장인물 성우 정보

2015/01/17 - 내가 아가씨학교에 서민샘플 애니 2015년 방송! 제작사 실버 링크로 확정!

2014/07/04 - 내가 아가씨학교에 서민샘플 애니화 결정! 개그, 러브, 에로를 담은 추천 애니!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겟츠당한 사건 10월 방송 결정! 성우 전면 교체!


 몇일 전에 방송 시기를 물어보시는 분이 있어서 다시 찾아봤던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 애니가 2015년 10월 가을 신작애니로 방송시기가 확정되었습니다. 이전에 납치라는 어휘가 문제가 되는 이유 때문인지 애니 정식 타이틀은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겟츠당한 사건(『俺がお嬢様学校に「庶民サンプル」としてゲッツされた件』)"으로 바뀌었습니다. 


겟츠가 무슨 동작인지는 이전 포스팅에 설명드렸고, 서민샘플 성우들은 이번 애니에서 전격 교체되었습니다. 


서민샘플 드라마CD 성우 캐스팅


카구라자카 키미토 神楽坂 公人(かぐらざか きみと)성우 이시카와 카이토(石川界人)

텐쿠바시 아이카 天空橋 愛佳(てんくうばし あいか)성우 세토 아사미(瀬戸麻沙美) 

아리스가와 레이코 有栖川 麗子(ありすがわ れいこ)성우 카야노 아이(茅野愛衣)

시오도메 하쿠아 汐留 白亜(しおどめ はくあ)성우 히다카 리나(日高里菜)

진료 카렌 神領 可憐(じんりょう かれん)성우 미사와 사치카(三澤紗千香) 

쿠죠 미유키 九条 みゆき(くじょう みゆき)성우 유우키 아오이(悠木碧)



서민샘플 애니 성우 캐스팅 정보


카구라자카 키미토 성우 타마루 아츠시(田丸篤志) / 마고열 요시다 미키히코

텐쿠바시 아이카 성우 세리자와 유우(芹澤優) / 개와 가위는 쓰기 나름 마키시 (금발녀)

아리스가와 레이코 성우 타치바나 리카(立花理香) / 아이마스 코바야카와 사에

시오도메 하쿠아 성우 쿠와하라 유우키(桑原由気) / 히메고토 아리카와 히메 (요 작품 완결되었던데; 남자 모습으로 복귀;;)

진료 카렌 성우 토리나가 치토세(森永千才) / 종말의 세라프 후미에 등 단역

쿠죠 미유키 성우 오오니시 사오리(大西沙織) / 시원찮은~ 에리리, 던만추 아이즈

하나에 에리(花江恵理) 성우 하라 유미(原由実) / 로그 호라이즌 마리엘



 라노벨을 재밌게 읽은 작품이기에 애니화하면 나름 인기가 있을거라 예상한 작품입니다. 하지만 지난 PV나 캐릭터 디자인 채색이 10년전 둔탁한 느낌이라 실망이 크더군요. 실버링크라서 알바 뛰는 마왕님 수준으로만 만들어주면 재밌을거라 기대가 컸는데 아쉽습니다. 그러고보니 갓이터 1화 선행상영회가 4일뒤 28일인데 제작 지연되서인지 중지되었다는군요.



https://www.youtube.com/watch?v=WbM_HjrmQn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