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코야리 멘고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풀컬러 단편 연재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17. 23:56

본문


 극흑의 브륜힐데, 노노노노로 널리 알려진 오카모토 린과 요코야리 멘고씨의 작품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君は淫らな僕の女王) 단편 풀컬러가 3월 17일 발매된 미라클 점프 4월호에 연재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꿉친구 에로 코메디물인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작품은 2013년 연말 이후 약 1년이 넘게 오랜만에 단편으로 연재되었는데 이번 번외편 에피소드는 앗짱이 스바루를 수치 플레이하는 역공격의 스토리를 담았습니다.(종종 일본 만화책 원서 사려고 둘러보는 리뷰 블로그인데이미 지난 16일 리뷰를 올리셔서 내용은 미리 읽었습니다.) 결국 아! 꿈 이런 형태로 스바루의 꿈이었습니다. 요즘 SM물 요소를 넣는 작품이 꽤 많아졌네요.


 이번에 연재된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단편 풀컬러판은 아마도 단행본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2권에 번외편으로 연재하기 위해서 연재된 것이 아닌가 예상됩니다.(실제로 아직 연재 분량상으로는 2권에 미달된 상태라 조금 더 본편을 연재하던가 해야할건데...) 확실히 아래 스바루 대사 "OO 마시게 해줘" ㅋㅋㅋ 정말이지 오카모토 린씨 직구 대사 코메디는 재밌네요.(엉덩이 내밀고 쿠파☆ 하는 신은 정말 ㅎㅎ;;; 링크)



2015년 4월 30호에 연재된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단편 풀컬러 모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