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쿠 16회 스매 눈토끼 노조미 스킬은 리듬 스코어! 카드가 각성하라고 말하고 있데이~♪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5. 2. 20. 18:12

본문

2015/02/19 - 한쿠 제4회 스코어매치 니코 SR 오세치편 각성컷 6만 후반 스킬컷 9만 중후반 예상

2015/02/19 - 일쿠 제16회 스코어매치 토끼 노조미 퓨어 8일간! 타이머 고통을 벗어날까?

2015/02/15 - 일쿠 호노카 이벤트 역대 최저컷! 다음 이벤트는 우미일까 린일까?

2015/02/13 - 러브라이브! SID 코믹 School idol diary 2권 표지 공개 및 스쿠페스 전국대회와 감사제 2015 정보

2015/02/07 - [스압] 러브라이브 극장판 흥행수입은 과연? 예매권 새벽부터 품절사태


 금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 일쿠 제16회 스코어매치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르고 4시 시작인데 3시 시작으로 착각을 했었네요. 깜박하고 랭업을 해버리신분들에게 우선 애도를... 


 이번 스코어매치는 이전 글에서도 소개했듯이 퓨어 속성의 노조미입니다. 토끼 복장의 노조미도 이쁘지만 솔직히 미각이 상당히 좋은 카드입니다. 인벤 카드 정보 업데이트 정보를 살펴보니 스킬이 리듬 아이콘 30개 마다 30% 확률로 점수가 500 증가로 상당히 훌륭한 스킬입니다. 스텟도 역대 퓨어 속성에서 가장 높은 미각 4470, 각성 4750입니다. 스킬도 꽤 좋은 스코어카드라서 종합적으로 카드 스펙이 상당히 훌륭합니다. 이전 호노카 짧은 판강에서도 호응이 미비했던 탓인지 확실히 부시모가 각오를 하고 이번 스코어에 좋은 스킬을 꺼내놓았습니다.


일본 스쿠페스 8일간의 짧은 스코어매치 스타트! 

퓨어 노조미 미각 일러스트 이쁘고 스텟, 스킬도 훌륭!



각성컷 5만 중후반, 스킬컷 8만점 내외로 예상!



겨울 눈토끼 컨셉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특히 미각성 일러스트에 노조미 특유의 넓으면서 낮은 눈동자가

거유 캐릭터의 인자하며 청초한 인상과 잘 어울리는 좋은 일러스트입니다.

상의 의상도 체크 무늬의 투버튼, 양손에 담긴 두마리 눈토끼가 깜찍합니다.


http://lovelive.inven.co.kr/dataninfo/card/detail.php?code=37816


스킬 발동음도 노조미 대표 대사 노조미 파워 주입♪(希パワー注入♪)입니다.


정말 이번에는 카드의 모든 것을 다 갖추고 나온 노조미 카드입니다.

(저는 무엇보다 이벤트가 짧고, 보상 라인이 낮으니 편해서 좋네요. 명함 유저라;;;)


이번 보상은 지난번에 언급했듯이 2만포인트를 획득하시면 보상카드를 받습니다.(아래 화면 참고) 기간이 짧은 만큼 눅 이벤트 포인트를 정확하게 수정하는 부시모가 참 꼼꼼합니다. 한쿠는 전에 우포를 연달아 놓을 정도로 귀차니즘이 너무 느껴진 적이 있었습니다. 유저들은 이런 세심한 부분들도 볼 정도로 높기에 만족도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세심하면서도 적절한 보상이 주어져야합니다.



 특히 한쿠는 설날 기념으로 러브 카스톤을 18일, 19일, 20일 지급하기로 팝업창을 넣었다가 금일 20일치의 러브 카스톤은 지급하지 않는 이상한 퍼포먼스도 보여주었습니다. 일부에서 월요일 보상으로 하나 더 줄거라는 예상도 보였지만 글쎄요... 그냥 미지급이라고 하나 주고 말 것 같습니다.



이벤트 랭킹에서 1위 보수 저 부분은 좀... 매번 어색하네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테크니컬 모드입니다.

expert 보다 어려운 상급용 이벤트 랜덤 곡 및 불익스가 다수 등장합니다.



부원 인연 작업과 레벨 작업을 동시에하니 부원수가 매번 가득차더군요;

한판하고 연습시키고를 반복;;;


새로 키우는 계정인데 러브카스톤 150개 + 보조티켓 7장 모으는게 목표지만 참을 수 있을지...  랭크2에 울레2(특전울레1) + 4슈레로 시작한 계정입니다. 스토리 하나도 안 열고 랭크 80까지가 우선 목표입니다.(운 좋게 이벤카드인 물통 노조미를 흐흐 기쁘더군요)



하아... 모르고 평소 컷인 켜놓고 하다가 떡 하니 첫판에

용기의 Reason 랜덤곡이... 그 소문이 자자한... 폭사 안하고 클리어한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현재 테크니컬 곡에는 아래 랜덤곡들이 출현합니다.


愛は太陽じゃない?

Music S.T.A.R.T!!

KiRa-KiRa Sensation!

乙女式れんあい塾

勇気のReason

Paradise Live


솔직히 테크니컬 모드라고 해서 큰 다른건 없습니다.

평소 익스 안정적으로 치게되면, 힐카드 한장이나 두장이면 충분히 소화할만 합니다.




곡이 좀 어렵고, 저처럼 스쿠페스 경력이 짧은 분들은 새롭게 쳐보는 랜덤곡들이 많아

신선함에 재미가 솔솔하더군요. 

처음쳐서 그런지 칠때마다 다 new 레코더군요. 


그리고 오늘 자연 LP로 마키 보상 받았습니다.

일쿠 점검이기에 달렸는데 마침 보상을~



역시 일러스트가 훌륭해서 마음에 들어 당분간 센터 설정하고 들어갈때마다 붸에에 해야겠네요.


럽라 소식으로 ANISON X OWARAI SUMMER 5월 23일 개최되는 행사에(장소 시부야 츠타야 O-EAST) 니코 성우 토쿠이 소라씨와 에리 성우 난죠 요시노씨 출연한다는군요. 



그리고 오늘 일본 최대 포탈 야후 재팬에 노조미 이타에마(痛絵馬)가 메인으로 등장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