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쿠페스 신이벤트 메들리 페스티벌 보상은 산타 마키 5일부터 개최 및 플레이 방법 공지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4. 12. 4. 16:10

본문

2014/12/01 - [극혐] 얏타네! 일쿠페스 무과금 3속성 울레 달성!

2014/11/30 - [일쿠페스 리세마라 나눔] 니코 울레, 우미 울레 및 각 슈레 계정 나눔

2014/11/30 - 일쿠페스 이벤트 종료 페어리 논땅 각성컷 모습, 신규 코토리 UR(울레) 카드 추가

2014/11/19 - 일쿠페스 이벤트 요정편 노조밍의 스피리츄얼 라이프 SID 콜라보 이벤트 개최


 일본 스쿠페스 즉, 일쿠페스가 지난번부터 계속 미루었던 신규 이벤트를 이번 12월 5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12월 15일 월요일 오후 3시까지 개최하기로 고지하였습니다. 이름하여 "제1회 메들리 페스티벌" 이벤트. 보수는 올해 하반기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였던 니시키노 마키가 차지하였으며, 산타편 SR 마키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보수는 이전과 같이 누계 포인트로 보수가 주어지며, 순위에 따라 이벤트 종료 후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


조금 독특한 점은 이전에는 연습시킬 때만 필요하고 별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던 골드(G)를 사용하면 어레인지가 가능하며, 프렌드 학생원 게스트의 응원에 따라 특수 효과가 발동한다고 합니다. 이 같은 어레인지와 응원으로 보너스도 있다고 합니다. 몇곡을 이어서 플레이하기 때문에 골드로 중간중간 체력 회복, 특기 발동등에 골드를 소모하는게 아닐까 예상됩니다. 경험치 돈으로 늘리면 너무 불평등한데... 어떨지요?


일쿠페스 신이벤트 메들리 페스티벌(メドレーフェスティバル)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플레이하고 싶은 곡수와 난이도를 선택하면 과제곡이 발표되어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페스에서는 2곡 이상 플레이하는 경우 체력이나 콤보가 이어집니다.

※ 실패하면 클리어 후의 보수는 얻을 수 없습니다. 또한, 획득가능한 이벤트 포인트도 줄어듭니다.(획득 불가 경우도 있음)


2. G를 사용해서 어레인지(편곡)이 하게 되면, 페스의 성공에 유리한 특수효과를 라이브 중에 발동할 수 있습니다.


3. 페스 중의 각 악곡 플레이를 개시할 때에는 친구나 학원생으로부터 응원 지원이 가능합니다! 응원에 따라 다양한 효과가 발생합니다.


4. 페스를 성공시키면, 난이도와 곡수에 따라 결정되는 이벤트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포인트는 스코어와 콤보수, G에 의한 어레인지와 응원 효과에 의해 보너스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벤트 포인트의 누계에 따라 보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페스에서는 금, 은, 동 3종류의 보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은 페스를 성공시키면 금이나 은의 보수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12월 15일 월요일 오후 3시 이후에 라이브가 종료되면 이벤트 포인트는 얻을 수 없으며, 라이브 종료 시에는 보수에 들어가 경험치, G, 부원 등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종료 직전의 라이브에만 획득 가능하니 주의 바랍니다.


[달성보수에는 SR 니시키노 마키 산타편, R 야마우치 나나코 선생님, 기타]


해당 산타 마키는 12월 말에 특대생 권유에서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다만 획득 확률이 낮게 조정)


보수 획득 조건


1. 이벤트 포인트의 누계 획득수에 따라 순위 지급

2. 기간 중의 누계 이벤트 포인트 랭킹의 순위에 따라 지급


과제곡에 대해서


메들리 페스티벌의 과제곡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1플레이 마다 랜덤으로 정해집니다.

2. 플레이 곡수가 2곡 이상인 경우, 과제곡은 전부 같은 속성이 됩니다.

3. 2곡 이상 플레이하는 경우의 과제곡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4. 과제곡의 대상 악곡은 스마일, 퓨어, 쿨 속성마다 전난이도로 8곡씩 됩니다.

※ 난이도가 EXPERT의 대상악곡은 이지/노멀/하드와는 일부 상이합니다.


어느 곡이 나올지는 기대해주세요~!




또한,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의 악곡 겨울이 준 예감을 이벤트 선행 배포한다고 합니다. 유저 300만 돌파 기념으로 제작된 악곡으로 이지, 노멀, 하드만 선행 배포 후 이벤트 종료 이후 12월 중순부터 특별곡으로써 기간 한정 배포될 예정입니다. 이전과 같은 방식이네요.


대충 보니, 이벤트 곡과 난이도를 선택하고 과제곡 발표되면 플레이하고 전곡 클리어시 이벤트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네요. 기존과 다른 점은 2곡 이상의 경우에 체력과 콤보가 이어진다는 점이네요. 과제곡은 1플레이마다 랜덤이네요.


궁금한건 금, 은, 동인데 보수 등급을 금, 은, 동으로 구분하여 지급하는 시스템인가보네요.



신규 추가되는 BiBi 악곡 겨울이 준 예감(冬がくれた予感) 동영상이 혹시 있을까 찾아보니 검색이 안되네요. 무슨 곡일지 궁금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T4mJpohDBeU


지난 3일 릴리즈된 니시키노 마키 성우 파일(pile)씨의 전설의 플레어 쇼트 무비입니다.

이번곡 확실히 파워풀하면서 괜찮네요.

Pile - 「伝説のFLARE」ミュージックビデオ(Short Ve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