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BD 2권 쟈켓 이미지 공개! 토고 슴가가... 푸헉!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2. 4. 01:04

본문

2014/12/01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이전 용자의 말로 모습 및 유우나♥토고 연인설

2014/11/13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유유유) PC 게임 체험판 공개 다운로드 제공

2014/11/07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7화 수영복신 등장!? 9화부터 다시 시리어스 전개 예상

2014/11/04 - [네타바레 주의]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5화 선행상영회 후기 및 다키마쿠라 판매 정보


 절찬 방영중인 유유유(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의 공식 트위터에 지난 3일 원작 일러스트를 담당하는 BUNBUN씨가 패키지 2권 쟈켓 일러스트를 공개하였습니다. 유명 일본 여자 성우 미모리 스즈코씨의 딱 부러지는 듯한 억양에 귀여운 음색이 잘 어울리는 토고 미모리가 메인이었습니다. 역시나 의상도 그렇지만, 용자 변신신에서 두드러지는 슴가의 표현이 거칠듯이 풍만하네요. 하앍하앍, 일본에서는 하앍하앍을 줄여서 HSHS라고 표현하더군요. 암튼, 토고씨의 귀여움에 모두 일동 경례!


 상당히 이쁜데 지난 1권 쟈켓 이미지는 유우나의 용자 버전의 모습이었습니다. 유유유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BD/DVD 1권은 12월 17일 발매 예정이며, 2권은 2015년 1월 21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2권 발매일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안했네요. 판매처에는 정보가 올라왔는데...) 링크



큭... 일러스트가 정말 정말 이쁘네요. 보잉보잉 변신신에서 상당히 눈이 호강하는 체형입니다.

각 캐릭터별 꽃이랑 배합이 잘 되어 있는데 파란 나팔꽃인가요?



참고로 1권 유우나는 벗꽃인거 같네요. 핑크빛이 역시 잘 어울립니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BD/DVD 2권에는 스페셜 캐릭터송 CD가 포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니 4화에서 나왔던 카라오케(노래방)에서 피로했던 유우나와 카린의 듀엣, 토고의 군가, 별과 꽃, Aurora Days 5명의 캐릭터 솔로버전도 수록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3권은 BUNBUN씨 일러스트집을 준다는게 요거 궁금하네요. 가격은 BD가 7500엔+세금 / DVD는 6500엔 + 세금입니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4화에서 군가를 부른 토고 미모리 모습



토고 미모리하면 이 장면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움짤이 제일 먼저 떠오르더군요. 인상에 강하게 남는 장면입니다. 앞으로 절망의 나락에 빠질걸 대비해야하는데... 심적으로 자꾸 보는게 불안한 작품입니다.


그리고 우미가 한마디 하고 싶답니다. ㅋㅋㅋㅋㅋ



보잉 보잉을 원하는 우미~



딱한 우미를 위해 시간내서 소원 성취를 이뤄줬습니다.



이건 유유유 네타바레인데 판명된걸 정리하자면...


  • 만개하면 정령이 한마리 늘어난다, 정령이 많을수록 강해진다.

  • 만개하면 나중에는 저물기 때문에, 만개를 1회 사용할 때마다 몸의 일부가 기능을 상실한다.

  • 와시오 스미는 용자다는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의 2년전 이야기.

  • 와시오 스미는 2회 만개하고 양다리의 기능과 수년간의 기억을 잃어버렷다

  • 지난 8화에서 만난 노기 소노코는 10회 이상 만개하여 일상생활이 불가능, 대사(大赦)가 직접 관리

  • 와시오 스미는 와시오 시절의 기억을 잃어버렸기에 대사가 사고로 기억 상실이 된걸로 되버렸고, 이름은 이전 성과 이름 즉 토고 미모리로 돌아왔다.

  • 토고가 애니에서 처음 변신하고 무기를 장착하게 되었을 때 진정된다는 발언과 싸움이 가능했던 것은 용자로써 전투 경력이 몸에 베어 있기 때문이다.

  • 스미들이 바텍스(バーテックス)를 격퇴하지만, 아직 신수(神樹)를 습격할 것을 알고 있었기에 대책으로서 1번 용자 적정치가 높은 유우나와 후우 곁에 보냈다.

  • 즉, 와시오 스미는 용자다 최종화에서 유우나와 토고가 만나고 유유유 1화 애니 스타트.

사놓고 아직 안 읽었는데 이런 내용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