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1월 신작애니] 총황무진 파프니르 성우정보 및 키비쥬얼 이미지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1. 19. 23:55

본문

2014/06/26 - 총황무진 파프니르( 銃皇無尽のファフニール) 애니화 결정! 줄거리에 드래곤 연관물


 드래곤의 힘 D를 가진 소녀들과 유일하게 남자이면서 D의 힘을 가진 모노노베 유우가 미드가(Midgar) 학원에서 펼치는 총황무진의 파프니르(銃皇無尽のファフニール)의 주요 성우 정보가 니코니코 생방송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총황무진 파프니르 애니 제작사는 디오 미디어입니다.


 본 작품의 주인공인 모노노베 유우 성우에는 내년에도 메인 캐스팅이 다수 결정된 마츠오카 유시츠구(키리토 성우), 브륜힐데 교실 소속으로 출석번호 7번이며 낙오자라 불리는 은발의 이리스 프레이야 성우에는 소아온 시리카 등 귀여운 음성의 소유자 히다카 리나(日高里菜)씨로 결정, 브륜힐데 교실 소속 출석번호 3번이자 학생회장인 모노노베 미츠키(유우의 여동생이며, 학교에서 인기가 높다) 성우에는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의 츤데레 타카오로 널리 알려진 누마쿠라 마나미(沼倉愛美)씨로 결정되었습니다. 


총황무진 파프니르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www.tbs.co.jp/anime/fafnir/


마츠오카 요시츠구씨 2015년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메인 캐스팅 6작품에 A급으로 출연이 확정되었네요. 일웹에서 요즘 마츠오카 요시츠구씨 진짜 잘 나간다고 관심들이 높더군요. 확실히 익살스러우면서 캐릭터 연기에 몰입하는 스타일이라 상당히 작품을 재밌게 해주는 긍정적인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시는 분이시지만 약간은 오버스러운 느낌도 드는건 지울 수 없더군요. 던전 메인 캐스팅은 솔직히 주인공의 조심스럽고 소극적인 분위기랑 살짝 언매칭한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다음주 26일에 니코니코 생방송에서 애니 기념회 방송이 있을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해상도 총황무진 파프니르 배경화면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C판 이외에도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어울리는 사이즈도 제공하네요. 또한, 일웹에서 라노벨 감상 평가들을 조금 찾아보니, 상당히 템플릿한 설정이지만 제법 재밌지만 드래곤의 힘을 소재로 했지만 드래곤은 한번도 안나온다는군요. 여자 캐릭터들의 그림체가 이쁘고 그냥 왕도적인 평범한 배틀 판타지 작품이라는 평가들도 많았습니다. 주인공이 강해질 때마다 대가를 치뤄야 한다는데 과연 무엇일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