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WORKS 신작 사쿠라 퀘스트 1화 4월 5일 스타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2. 16. 23:43

본문

P.A.WORKS 신작 사쿠라 퀘스트 1화 4월 5일 스타트!


 2017년 4월 2분기 신작애니로 방송을 앞둔 P.A.WORKS의 오리지널 신작애니 사쿠라 퀘스트 1화 방송이 4월 5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꽃피는 이로하, 시로바코에 이어 일하는 시리즈 3탄인 사쿠라 퀘스트 신작애니 감독에는 관희의 챠이카, 크레용신짱 시리즈의 마스이 소이치(増井壮一)씨가 담당하며, 시리즈에는 리제로, 알바뛰는 마왕님 등 재밌는 작품을 흥행시킨 요코타니 마사히로(横谷昌宏) 각본가가 맡습니다. 캐릭터 원안에 BUNBUN씨가 맡았더군요. 종말의 이젯타 엔딩 일러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갠적으로 그림갈로도 잘 알려진 (K)NoW_NAME가 극중 주제가 및 BGM 등을 담당한다고하니 기대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sakura-quest.com/


핑크 먀모리?



(K)NoW_NAME 쟈켓 일러 오버로드의 so-bin씨가 그려주셨더군요.


사쿠라 퀘스트 선행컷 및 줄거리



 주인공 코하루 요시노는 시골에서 상경하여 전문대 졸업을 준비중이었다. 이른바 평범한 20세 여자. 도쿄에서는 뭐든 분명 특별한 무언가가 될 것이라는 꿈을꾸며 30개 이상의 회사에 면접을 보지만 아직도 합격통지는 없었다. 은행에 남은 잔고는 980엔. 이대로는 시골로 돌아가 평범한 아줌마가 되버리고 만다... 



갈등하던 어느 날 이전 단 한번 일한 적이 있는 파견회사로부터 "지역 마을 부흥의 일환으로 국왕을 해달라"는 의뢰가 들어온다. 이해가 안되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의뢰처의 칸노야마(間野山, ?)시를 찾아간다. 한편 한때 일본내에서 붐이되었지만 버블붕괴와 더불어 지금까지 거의 볼 수 없게 된 미니 독립국. 쇄퇴한 안습 관광지였던 것이었다. 이런 저런 사정으로 요시노의 평범하지 않은 취직생활은 시작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