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A문고 소아온과 엄청 닮은 라노벨 워 엘프 온라인 War Elf Online 발매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3. 12. 23:48

본문

GA문고 소아온과 엄청 닮은 라노벨 워 엘프 온라인 War Elf Online 발매


나가모리 마모루(長物 守) 글, 우미코(U35) 일러의 GA문고의 신작 라노벨 워 엘프 온라인 War Elf Online 작품이 3월 12일 발매되었습니다. 이 작품이 논란 및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소드 아트 온라인 설정을 그대로 복사했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이것은 가상과 현실이 교차하는 궁극의 데스게임이라고 소아온의 대표적인 프레즈 이것은 게임이지만 놀이가 아니라를 떠올립니다.


 PV 동영상도 공개되었는데 아래 소개합니다. 줄거리를 보면 전세계 3천만명 이상 상시접속 계정을 가진 체험형 MMO. 이 장대한 가상공간이 돌연 탈출 불가능한 데스게임화한 때.... 진정한 지옥이 인류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평범한 고등학생 이츠키에게도 불가사의한 기적이 일어나고 있었다. 현실세계에서는 병으로 계속 잠들어 있는 실제 여동생 나츠키와 게임 안에서의 재회.... 가상과 현실, 두 진실이 지금 여기에 교차한다.


WEO 워 엘프 온라인 PV 동영상 ウォーエルフ・オンライン






표지 모습입니다. 일러는 괜찮네요.








재와 환상의 그림갈 8권 일러 일부 공개



리플 주셨던 분이 말씀하신 하루히로 + 유메, 란타 메리, 시호루 쿠자크 3팀으로 떨어졌습니다.


오버랩 공식 사이트에서 미리 읽기 조금 제공하고 있습니다.[링크]

立ち読みする누르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