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1월 신작애니] BEATLESS(비트리스) 스토리 및 OP/ED 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11. 12. 22:05

본문

하야카와 문고 My Humanity에서 제35회 일본 SF 대상을 수상 받은 메탈기어 시리즈의 노벨라이즈 등 치밀하고 장대한 세계관을 계속 만들어내고 있는 작가 하세 사토시(長谷敏司, 74년생)씨가 담당한 BEATLESS(비트리스) 작품이 지난 10월 카도카와 신작발표 스테이지에서 tv애니화 정보를 발표하였고, 2018년 1월 겨울 신작애니로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스토리는 아래 위키 글 번역을 참고.


 뉴타입에서 14회에 걸쳐 연재 후 2012년 10월에 단행본화, 22세기초 사회가 거의 hIE(Humanoid Interface Elements)라 불리는 인간형 로봇에게 맡긴 세계. 21세기 중반에 초고도 AI라 불리는 범용인공지능이 완성하고 인류지능을 능가, 인류는 스스로보다 아득히 먼 고도의 지성을 가진 도구와 함께 살아가고 있었다.


 100년 남짓 급격히 진행한 저출산 고령화에 의한 노동력은 대폭적으로 감소하지만, 그 공백을 hIE가 매꿔줌으로 사회는 고도의 자동화가 진행되어 생활은 21세기 초경보다도 풍부해졌다. 그런 가운데 hIE의 행동관리 클라우드 플랫폼기업 밈프레임(meme frame, 의전자틀) 회사의 연구소로부터 5개의 개체의 레이시아급 hIE가 도망한다. 물건과 사람을 넘어서는 지성을 얻을 때 사람이 물건을 다루는 것인가 물건이 사람을 다루는 것인가. 사람과 물건의 보이 미츠 걸이 지금 시작된다.



공식 사이트 주소

http://beatless-anime.jp/


『BEATLESS』(2012年10月、イラスト:redjuice、角川書店。『月刊ニュータイプ』2011年07月号-2012年08月号連載)



BEATLESS(비트리스) 오프닝 아티스트에 GARNiDELiA, 엔딩 아티스트에는 클라리스(ClariS)로 발표되었습니다. 길티크라운을 떠올리는 캐릭터 디자인이나 스토리 모두 마음에 드는데 제발 용두사미가 되지 않고 멋진 작품으로 나오면 좋겠네요.



원작일러는 길티크라운의 레드주스(redjuice)


왼쪽 남자 주인공 아라토


감독에는 강철의 연금술사, 건담 더블오, 하나마루 유치원의

미즈시마 세이지(水島精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