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년 7월 신작애니] 단칸방의 침략자 애니화 결정! 여름 방영 스타트! 성우 정보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2. 27. 20:28

본문

 일본 게임 시나리오 라이터 겸 라이트 노벨 작가인 타케 하야(健速)씨의 작품 단칸방의 침략자(원제: 六畳間の侵略者)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단칸방의 침략자 애니 방영시기는 7월 여름 신작애니로 결정되었습니다.


지난해 12월 20일 만화화 이후 애니화가 결정된 단칸방의 침략자는 2009년 3월에 1권이 발매된 이후 현재 일본에서 이번달 2월 28일 단칸방의 침략자 15권이 발매될 예정입니다.(국내에서는 지난 2월 10일에 13권이 발매된 상태) 이전 감상해본 기억을 되살려보면 등장인물이 정신없이 등장하면서 수선한 느낌도 드는데 꽤 잼있게 읽었기에 이번 애니 방영이 상당히 기대됩니다. 


던전만남, 오타리얼(널 오타쿠로 만들어줄테니 날 리얼충으로 만들어줘)도 얼른 애니화 방영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 출처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


단칸방의 침략자 공식 홈페이지 : http://corona106.tv/

HJ문고 단칸방의 침략자 특설사이트 : http://www.hobbyjapan.co.jp/rokujoma/


단칸방의 침략자 스토리 : 


 아버지의 전근으로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혼자서 살게 된 주인공 사토미 코타로는 월 5만원(보증금 없음)짜리의 엄청 싼(증축 25년째) 아파트 코로하장 106호실에 이사오게 됩니다. 과거 106호실에 입주하는 사람은 유령이 나온다는 이유로 짧은 기간에 도망쳐 나갔다는데...


  입학식날 밤 코타로의 앞에 그 소문의 유령 히가시혼간 사나에가 나타난다. 사나에는 코타로에게 106호실의 선주권(先住権, 먼서 살았던 권리)를 주장하면서, 코타로를 쫓아내려한다. 그리고 다음날 106호실에 돌연 등장한 마법소녀 니지노 유리카가 난입. 게다가 다다음날에는 고대 문명의 지저인(地底人)의 후예를 자칭하는 크라노=키리하가, 다다다음날에는 우주인--신성 볼트제(voltooze‎)은하황국 제7황녀 티아미리스가 이런저런 이유를 붙이면서 106호실을 점거하고자 난입하게 된다.


단칸방의 침략자 성우 정보



 단칸방의 침략자의 성우 정보도 공개되었는데 내여귀의 쿄보살로 잘 알려진 나카무라 유이치(中村悠一)씨가 남자 주인공 사토미 코타로(里見孝太郎)역을 담당할 것 같으며, 그 외에도 여자 주인공 성우 캐스팅에 마도카의 유우키 아오이(悠木碧), 내여귀 키리노의 타케타츠 아야나(竹達彩奈), 신인 배우들인 스즈키 에리(鈴木絵理), 오오모리 하루마사(大森日雅),타자와 마스미(田澤茉純), 나가나와 마리아(長縄まりあ)로 결정되었습니다. 아직 정확한 성우 배역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단칸방의 침략자 일러스터 포코씨의 등장인물 소개 일러스트


추가로 엔딩 테마곡은 유우키 아오이씨와 타케타츠 아야나씨가 유니트한 푸치밀레이디 (petit milady, プチミレディ)가 담당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