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다 아키히사(池田晃久)씨의 코믹, 러브, 배틀물인 로자리오와 뱀파이어 작품의 시즌 2가 이번에 발간된 점프 스퀘어 2014년 3호에서 완결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작품은 2004년 5월호부터 월간 점프에서 연재를 시작으로 2007년경 휴간과 함께 점프 스퀘어로 이적하여 시즌2로 연재를 지속한지 10년이나 된 장수 작품입니다.
애니로도 2008년 전체 13화 방영된 후 2기 CAPU2로 같은 해 10월에 전체 13화로 방영된 바 있습니다. 아카시야 모카 성우인 미즈키 나나씨가 불렀던 DISCOTHEQUE는 일본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댄스 동영상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단행본은 로자리오와 뱀파이어 시즌2 13권이 일본에서 지난 해 발매된 상태입니다.
로자리오와 뱀파이어(ロザリオとバンパイア) 공식 홈페이지 : http://www.rosa-vam.com/
안본지 오래되서 스토리가 너무 붕 뜨는데 마지막 로자리오와 뱀파이어 시즌2 결말 스토리는 츠쿠네가 모카의 봉인의 로자리오를 떼서 알카이드에게 붙이자 아카샤 블러드리버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대화를 나누는 둘은 여기가 여행의 종착역임을 동의하고 같이 자기붕괴의 주문으로 먼지가 되려합니다. 순간 등장한 후하이, 미코가미, 요카이 이사장이 봉인을 시도하고 츠쿠네들과 작별을 나눕니다. 그리고 고마워 츠쿠네.... 당신과 만나서 나는 행복했어라는 말과 함께 떠납니다. 알카이드의 소멸과 함께 각지에서 활개치던 요괴들은 약체화되고 인간을 지키는 요괴들에 의해서 평화를 되찾습니다.
그리고 싸움의 막은 끝나 세계는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면서 츠쿠네는 다시 요괴 학원을 향하는 버스가 다가오고 미코가미로부터 츠쿠네가 후계자가 되달라는 전언을 듣게됩니다. 그리고 버스에 타면서 그를 맞이하는 동료들 모습과 함께 끝납니다. 소멸된 알카이드는 모카죠? 안본지 너무 오래되서 다시 감상 좀 해야겠네요.
뮤직재팬에 출연했던 미즈키 나나씨의 공연 모습
http://www.youtube.com/watch?v=uWQtRKo8Doo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