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나마츠리 9화 인생은 서바이벌 예고 주몬지 아오 (그림갈 작가) 신작 라노벨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5. 31. 19:23

본문

2018/05/22 - 히나마츠리 8화 예고 히나 안즈 히토미 움짤 모음

2018/05/15 - 히나마츠리 7화 간판녀 안즈 시작했습니다

2018/05/08 - 히나마츠리 6화 닛타씨의 아버지는 댄디

2018/05/01 - 히나마츠리 5화 예고 안즈 히토미 움짤 모음

2018/04/25 - 꿀잼애니 히나마츠리 4화 히토미 켜라! 움짤


히나마츠리 9화 인생은 서바이벌 예고 주몬지 아오 (그림갈 작가) 신작 라노벨


내일 금요일 저녁 9시에 방송 예정인 히나마츠리 9화 인생은 서바이벌 편의 예고 정보가 갱신되었습니다. 이카루가는 이미 다른 능력자 마오를 불러낸다. 하지만 마오가 당도한 장소는 남국의 무인도였다. 한편, 아시카와 야쿠자 두목의 후계자 문제가 부상. 승계 문제를 정리하기 위해 닛타가 분주하는데...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시리즈 누계 판매량 90만부 돌파


 전생슬도 애니화 되었으니 이 작품도 무직전생 애니화 된다면 이후 발표 가능성이 농후한 작품입니다. 초반에는 참 재밌게 봤는데 뒤로 갈수록 너무 설명충에 질려 재미가 약해지는 경향이 강합니다. 너무 궁금해서 위키 정보를 좀 읽었는데...


타무라 유카리 유튜버 데뷔?



나는 몇번이라도 다시 태어난다 표지 공개



지난 22일 소개해드린 그림갈 작가 주몬지 아오 라노벨 신작이며, 일러 담당은 다쿠로(gumi/gg2)


 어느 날 나는 죽었다. 향년 29세. 초라한 사축의 허무한 말로였을..........터인데 설마 다시 태어난........건가? 하지만 나는 또 죽었다. 운명의 장난인걸까? 죽어도 다시 태어나, 그 때마다 그녀가 나를 죽인다. 칠흑의 머리. 빨간 눈. 나를 열등종이라 부르는 인간의 젝ㄱ 그녀가. 그리고 결국엔 5번째 인생. 어쩔 수 없이 형편없는 경비병 삶을 지내던 나의 곁에 돌연 아크랜드의 마왕에서 온 사자가 찾아왔다. 뭐!? 내가 마왕의 숨은 자식이었다고.........!? 이것은 몇번이고 다시 태어난 끝에 어떤 인과 때문인지 마왕의 피를 이은 내가 결국에는 영웅이 되는 이야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