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자마한 그녀 작가 신작 good! 애프터눈에 연재 예정 하네바도!(はねバド!)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5. 9. 01:01

본문

 파자마한 그녀 작가 하마다 코스케(濱田 浩輔)씨가 6월 7일 발매 예정인 코단샤의 good! 애프터눈 32호부터 여자 배드민터 스토리의 신작 만화를 연재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신작의 제목은 하네바도!(はねバド!) 트위터 및 굿 애프터눈에 해당 정보가 게재되었습니다.


 해당 작가는 이전 슈에이샤의 영점프에서 2012년 13호부터 40호까지 연재하여 파자마한 그녀 3권 단행본을 냈었습니다. 1권부터 연염단풍 작품과 같이 딸기 100%의 뒤를 이을 기대가 커진 작품이었으나, 연재중 인기도를 유지하지 못하고 아마도 중단 당한 것으로 파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1권과 3권의 그림체 발전 속도를 보면 상당히 앞으로 기대가 되는 작가분임에는 분명합니다. 스토리만 더 잼있게 꾸며진다면 앞으로 인기 작가가 될 것이니 미리 점찍어서 감상하시길 추천합니다.







1화 연재 전의 모습, 그림체가 상당히 발전한게 위의 표지랑 비교해보실 수 잇습니다.


트위터에 게재되었던 신작 연애 예정 정보


3권에 포함되었던 표지 일러스트들

제 취향으로는 선배였던 시라이 유키(바로 위) 캐릭터가 상당히 이쁘고 행동도 뒤로 갈수록 귀여워졌는데 선택 묘미나 질투 크로스, 또 다른 인물 등장 전개 타이밍이 다소 아쉬웠습니다. 3권에서 시라이 유키의 동생이 나오면서 조금 엣찌한 신이 등장했지만 인기를 얻지 못한거 같습니다.


2018/02/05 - [2018년 7월 신작애니] 하네바도! 애니화 결정, PV 공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