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카다 유우키 화장실 스토커 사건 본인 입장 표명 外 최신 뉴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5. 11. 23:06

본문

2018/05/09 - 일본 성우덕 변태행위 비난! 타카다 유우키 변기사건


 지난 5월 8일 논란이 된 화장실 스토커 사건의 피해 당사자 성우 타카다 유우키씨가 본인 성명을 발표하였습니다. 트위터에 따르면 상당히 괴로운 기분이 드는게 사실이며, 이번 사건을 조사하거나 더 깊에 파고들지 않아주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담았습니다. 



色々とお騒がせしました!
まず、とても辛い気持ちになったのは事実ですが、そこは高田なので、やる気元気ゆうきでやってます!
そして、どうしても伝えたいことを。それは、調べたり晒したりするのをやめてあげて欲しいということと、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면 상당히 더러운 의견 말고도 스토커 당사자를 고소하고 처벌하자는 의견도 상당히 많았는데 피해자 당사자는 관용을 배우는 태도를 취했군요. 이미 언론에 다뤄졌고 토쿠시마현에서 절도있는 행동을 요구하며 경찰 조사까지 진행될 가능성이 높았는데 조용히 넘어가겠습니다. 가해 남성은 이미 복수 계정으로 운영하던 트위터 계정도 폭파한 상태고 



#高田憂希ストーカートイレ事件


오자키 유카 유카타 모습 사진


케모노 프렌즈 서벌짱 성우로 유명한 오자키 유카(尾崎由香)씨가 10일 발매한 주간영점프 23호에 온천여행 다녀왔습니다. 특집을 게재하였습니다. 유카타 모습의 깜찍함이 물씬 풍기는 사진입니다. 음... 제 취향은 아니지만 대충 보면 미녀신데 뜯어보면 이 사람 읍읍~





성우 아마미야 소라 몸상태 악화로 이벤트 불참



5월 12일 토요일 개최되는 세컨드샷 페스티벌 걸스맴버스 2018에 참석 예정이던 코노스바 아쿠아 성우로 유명한 아마미야 소라씨가 몸상태가 악화되어 이벤트 참석이 불가능하다고 이벤트 개최측에서 발표했습니다. 일본 성덕들의 정보에 따르면 노래를 부를 수 없을 정도라며 다음 라이브도 힘들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토크 정도만 조금 가능한 수준이라는데... 쾌차하시길 기원합니다.


>>> 추가 : 후두염이라고 합니다.



이 라노벨이 두꺼워! 종말의 크로니클 1091페이지


카와카미 미노루 작가의 종말의 크로니클 같은데 7권 終わりのクロニク 7 두께가 무려 1091페이지라는군요. 국내 정발 550페이지가 6750원에 판매합니다. 국내에 요즘 상술이 심해 300~350페이지 작품도 8~9천원 받는거에 비하면 혜자네요.


다키마쿠라 (여자침구) 배려하는 여관 화제


출처 트위터


트위터에 숙박하는 여관에 돌아와보니 이불 정리를 해준 여관 직원이 다키마쿠라 (여자침구)도 함께 배려(?)해준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왼쪽 캐릭터 푸른 저편의 포리듬 같군요 -_-;;; 여행에 저걸 가져가는 용자들 대단... ㅎㄷㄷ; 저도 작년에 하나 알리에서 사고 솜은 국내거 1만 5천원 정도에 샀는데 잘때 좋긴 하더군요. (니쿠랑 렘 샀는데 절대로 투웨이코트로 사세요! 촉감이 대박입니다) 다키마쿠라 전용솜은 너무 푹 질거처럼 보여서 국내서 파는 롱쿠션으로 150짜리 샀는데 잘 맞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