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칸바루 스루가 하나모노가타리 PV 영상 공개! 5월 31일 방송 스타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3. 24. 22:59

본문

2013/08/28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하나모노가타리(花物語) 2014년 TV 애니 방영 결정!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최신 애니 하나모노가타리(花物語)가 5월 31일 방송을 두달여 앞두고 PV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니시오 이신(西尾維新)씨의 모노가타리 시리즈 6탄인 하나모노가타리는 2011년 3월 31일에 발매된지 약 3년만에 애니로 방영됩니다. 하나모노가타리는 총 5주연속 스페셜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샤프트 제작의 니세코이가 20화인 이유가 바로 하나모노가타리 5화인거랑 관계가 있었군요. 키즈모노가타리는 맨 마지막일 걸로 일웹에서 예상하더군요.


서브 타이틀이 스루가 데빌(するがデビル)이라 불리는 하나모노가타리의 스루가 몽키에 등장하는 농구에 열정을 태우는 칸바루 스루가(神原駿河)가 조우한 새로운 사건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드디어 원숭이 손 나오는군요. 머리카락을 길게 풀어 두갈래로 묶은 스루가가 색다른 느낌이 드네요. 매번 스포티한 느낌이었는데요. 


 더불어 하나모노가타리 성우 정보도 공개되었는데 칸바루 스루가역에는 루팡의 후지코로 잘 알려진 사와시로 미유키(沢城みゆき)씨, 칸바루 토오에(칸바루 어머니) 성우는 네야 미치코(根谷美智子)씨, 중학교 시절 칸바루 스루가의 라이벌이었던 농구부 선수(왼쪽 다리를 다쳐 은퇴, 자신을 악마님이라 칭하며 불행한 상담을 해줌) 누마치 로카의 성우는 냐루코 성우이신 아스미 카나(阿澄佳奈)씨로 결정되었습니다.




하나모노가타리 성우


칸바루 스루가(神原駿河):사와시로 미유키(沢城みゆき)

누마치 로카(沼地蝋花):아스미 카나(阿澄佳奈)

칸바루 토오에(神原遠江):네야 미치코(根谷美智子)


https://www.youtube.com/watch?v=JEGew8Phqmo















https://www.youtube.com/watch?v=8HB87TxzfGU


모노가타리 세컨드 시즌 플러스 알파 : 하나모노가타리 예고 동영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