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총황무진 파프니르( 銃皇無尽のファフニール) 애니화 결정! 줄거리에 드래곤 연관물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6. 26. 00:43

본문

 일본 라이트노벨 작가 츠카사(ツカサ)씨의 작품 총황무진 파프니르(fefnir) (원제 : 銃皇無尽のファフニール, 일러스터 코리에 리코, 梱枝 りこ)가 tv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5일 뒤 중대 발표를 할 것으로 카운트다운이 표기되어 있는데 7월 2일 애니화가 발표될 예정인것으로 일웹에서 확인되었습니다. 


 원작 라이트노벨 최신권 5권이 7월 2일 발매될 예정이며,(국내는 미정발 상태) 만화판은 굿! 애프터눈 잡지에서 지난 2014년 3월호에서부터 연재중입니다. 


총황무진 파프니르 줄거리 : 


지구에 돌연 나타난 드래곤은 세계의 모든 것을 일변시킨다. 결국 인간들 안에 드래곤의 힘을 가진 D라 일컬어지는 소녀들이 탄생한다. 어느 날,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자이면서 D인 모노노베 유우(物部悠)는 한장의 지령서와 함께 세계에서 D를 모아, 감시하고 있는 학원 미드갈(Midgar, ミッドガル)에 소위로 소속되고, 그곳에서 학원생 이등병 소녀 이리스(이리스 프레이야)의 나체를 보고 만다. 다행히 오해를 해결되고, 생이별을 한 여동생 모노노베 미츠키(物部深月)와 3년만에 재회하게 된다. 재회하자마자 미츠키의 입에서 나온 말은 여자 밖에 없는 미드갈에 입학하다니 예상도 못했다는 말을 듣는데... 최강의 암살자가 되려는 소년과 반에서 낙오자라 불리는 소녀가 펼치는 유일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주석) 파프니르는 본 작품에서 악룡(惡龍)이라는 의미로 사용됨. 


 성각의 용기사도 그렇고...솔직히 드래곤물은 좀 지겨운 느낌도 드네요. 솔직히 나오는 작품마다 그다지 땡기는 편은 아니더군요.



티져 사이트 주소 : http://cont.lanove.kodansha.co.jp/9906/21524.html


접속하시면 카운트 다운이 됩니다.



총황무진 파프니르 5권 표지에 애니화 결정 안내



등장인물 원작 일러스트인데 좀 흔한 스타일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