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17 - 미즈사와 유메 라이트 노벨 저, 트윈테일이 됩니다 애니화 결정
미즈사와 유메(水沢夢)씨의 저 트윈테일이 됩니다 작품이 지난해 12월 애니화 결정 이후 반년만에 애니판 비쥬얼 이미지와 스텝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감독에는 크로노 크루세이드와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1,2기를 담당했던 칸베 히로유키(神戸洋行)씨가 담당합니다.
시리즈 구성에는 늑대와 향신료 1,2기, 그러니까 나는 H를 할 수 없어, 아빠 말 좀 들어라!, 마오유우마왕용자, 킹덤, 등을 담당한 아라카와 나루히사(荒川稔久)씨, 캐릭터 디자인에는 세토의 신부 OVA, 신의 인형, 페르소나4 THE ANIMATION,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아르스 노바를 담당했던 모리타 카즈아키(森田和明)씨가 담당합니다. 제작사는 무시부교,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데이트 어 라이브, 하늘의 유실물 파이널 극장판을 담당한 프로덕션 아임즈(ims)가 담당합니다.
나름 스탭들이 유능한 감독과 디자이너, 작가가 모였네요. 그냥 대충 볼 작품이라고 여겼는데 스탭 정보를 보니 기대를 가지고 봐야겠네요. 다만 제작사가 조금 걱정이긴 합니다만 이나리 때처럼만 된다면야...
애니판 비쥬얼이라고 해봐야 최근 발매된 라이트노벨 저 트윈테일이 됩니다 6권(6월 18일 발매 예정)의 오비(띠)에 살짝 나온 이미지네요. 국내 정발도 빠르게 발간되어 지난해 11월에 1권이 나온 이후 이번달 6월에 4권까지 출간되었습니다.
하야테처럼으로 잘 아시는 만화가 하타 켄지로씨가 게스트 심사원으로 나와, "다 읽고 바로 느낀 감상은 이대로 출판해도 좋다. 아니면 다음주부터라도 애니화해도 좋다"라는 후한 감상평을 남긴 바 있는 작품입니다. 그만큼 개그 요소를 중시하는 만화가에게 호평을 받은 만큼 하이텐션 개그가 일품인 작품인거 같습니다. 에로 개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추가 애니판 이미지
August의 에로게 게임 대도서관의 양치기 애니판의 키비쥬얼 이미지도 공개되었습니다. 잘 아시는 양배추 사건의 새벽녘보다 유리색인 작품으로 유명한 곳이죠. 애니화 발표된게 지난해 3월달이니 상당히 오래되었네요. 대도서관의 양치기 애니 방영시기는 2014년 10월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도 볼게 없네요. 메뉴 준비들이 별로 안되었습니다.
대도서관의 양치기 고화질 오프닝 동영상
2014년 10월 가을 신작애니인 대도서관의 양치기 게임판 이미지
대도서관의 양치기 공식 홈페이지 : http://www.daito-anime.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