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04 - [러브라이브] 스쿠페스 감사제 아쿠아 출연 결정 내일 이벤트 하나요
2016/04/03 - [일쿠 계정나눔] 노조미 2UR, 노조미랑 우미 10SR
4월 상반기 일쿠페스 수집이벤트 독서편 주인공 하나요 보상 SR카드 미각성, 각성 일러스트 및 스텟, 스킬 정보입니다. 스텟은 미각 60레벨에 4470, 각성 80레벨에 4750으로 지난해 2월 노조미때와 같은 수치로 꽤 높습니다. 게다가 스킬도 노트 21개마다 48%확률로 스코어 215상승으로 상당히 준수합니다. 확률이 워낙 높아서 스코어가 낮아도 자주 발동하니 스킬 1만 올려줘도 상당히 유용한 카드입니다.
개인 감상으로는 미각 의상이 더 조신하고 보기 좋네요. 각성 복장은 왠지 아줌마 같기도 하고... 그리고 이번 곡은 쁘레땅 스키스키 푸와푸와(スキスキぷわぷわ)입니다. 노래가 참 큐트한 느낌이 비트감도 적절히 들어간 곡입니다.
수집이벤트 컷라인이 꽤 낮아져서 이번에도 각컷 2.1만내외, 스컷 3.6만 내외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와~ 코코 영압이 확 늘었군요.
이거 또 코코 인연치 모으는 분들이 더욱 환장하겠네요
(은근 숨어있는 거유 캐릭)
어제 저녁에 한바탕 난리가 났었죠. 새벽에 글쓰면서 중간중간 2ch나 여기저기 마토메 사이트, 그리고 국내 디씨인사이드 럽갤 둘러봤는데 EZD-183 素人図鑑 File-07 스트림 동영상에 나온 인물과 비교하는 이미지들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発売日 2008/12/02
定価 3,990円
File name: MOV-168.avi
Size: 1.1 Gb
品番 EZD-183
時間 180
주로 왼쪽 턱과 오른쪽 쇄골에 점 위치가 일치하다는 점, 귀의 형태나, 치아 형태가 유사하다는 점 등이 논란의 중심이었는데 영상이 꽤 오래된 2008년이던데 이게 지금에 와서 터진것도 좀 의뭉스럽긴 합니다. dmm은 덕분에 스트리밍 결제자가 몰려서 어부지리로 호황을 누렸네요.
이 소식을 접한 일본 러브라이버 및 네티즌들은, 점 위치가 리얼, 더이상 살 기력이 없어졌다. 그대로 받아들이자, 점 2개 위치가 똑같은건 결정타다, 다른 사람이니까 걱정마, 치아열과 귀 형태만 봐도 다른 사람이잖아 안심해, 본인도 팬도 불쌍하다 사실이 아니면 좋을텐데, 너희들 슬퍼하는 척하면서 dmm 동영상 결제하고 흔들고 있지?, 귀 형태가 돌리면 똑같던데?, 공식 소속사가 부정했다잖아, 손의 떨림이 멈추지 않는다 거짓말이지... 열심히 아르바이트해서 영화 블루레이 15장이나 사서 라이브티켓 구해 관람했는데 AO 배우가 부르는걸 보려고 갔다니 내 인생 흑역사뿐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過去AV出演疑惑、嫌儲民が声紋鑑定にまで手出してるの怖すぎて笑えない pic.twitter.com/4jiGT1wnY8
— 結城ヤン (@SUGUNIKESE) 2016년 4월 5일
심지어 성문감정까지 하는 사람도 트위터에 등장하더군요.
4月5日(火)
週刊誌の掲載記事につきまして。
平素より大変お世話になっております。
一部の記事により新田がAVに出演しているのではと名指しで書かれ、各所からも確認の連絡が相次ぎまして、所属事務所としては対応せざるをえない状況になりましたので、ここに記します。
新田恵海本人に確認したところ、当該の記事とみなされている人物は、本人ではないとの話でございました。
それを受け事務所で調査をしている最中ではありますが、新田恵海本人ではないという結論に至りました。
今後の対応に関しては弁護士と相談中です。
本人からも事務所からも、これがお答え出来る全てですので、何卒宜しくお願い申し上げます。
소속사 공지에서도 닛타 에미씨가 AV에 출연한 것을 공식적으로 부인했으며, 본인에게도 물었는데 아니라고 했답니다. 그리고 사무소에서도 조사를 하고 있으며, 변호사를 통해 대응을 상담중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예전에도 이렇게 부인하다가 나중에 본인인 걸로 결론난 사건도 있고해서 좀 불안하긴한데 워낙 러브라이브가 일본 열도의 사회적인 현상이기도 하고, 파이널 끝난지 몇일도 안되니 잔열이 남아 있는 상태라 논란의 불씨는 꺼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 논란이 커지자 국내에서도 3사에 대한 선샤인 급속 전환의 이유가 이게 아니냐는 추측글도 보이더군요. 내막은 아무리 추측한들 알 수 없는거지만요.
암튼, 저는 럽뽕이 빠지긴했지만 닛타 에미씨가 출연을 했건 안했건 마음에 드는 성우임에는 변함없고 항상 응원하고 싶군요. 호노카 캐릭터도 꽤 좋아하고, 연기도 큐트한게 제 취향입니다. 부디 이번 사건으로 활동이 전무해지는 최악의 사태만은 없길 바랍니다.
(추가정보) 아사게이 의혹 기사 삭제, 에미츤 또 이거? 라며 웃는 반응.
tpw******@naver.com님 당첨이며 인계코드 메일로 발송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