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23 - 일본 스쿠페스 유저수 700만명 돌파! 2월 1일부터 7일간 매일 로그인 러브 카스톤 보너스 지급 및 신규 R 추가 예정
2014/12/13 - 일본 스쿠페스 전세계 유저수 1천만명 돌파! 16일부터 7일간 러브 카스톤 및 티켓 지급
2014/10/08 - 일본 스쿠페스 500만 유저 돌파! 2개월간 100만 증가! 7일간 러브 카스톤 지급 및 15일 신규 R 추가 예정!
지난달 1월 19일 일본 스쿠페스 국내 유저수 700만 돌파한지 약 한달만에 다시 100만명이 돌파하는 쾌거를 올렸습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100만 단위의 증가세가 2달 간격으로 진행되다가 올해는 한달로 간격이 줄었습니다. 이런 추세라면 다음달 말에 900만, 4월 중으로 스쿠페스 일본 국내 유저수 10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추가 유저수는 그렇게 많은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800만명 유저수의 1/10인 80만명 보다는 조금 많긴 하지만 실제로 이벤트 랭킹정보를 보면 90만명대는 집계되지는 않습니다. 그만큼 리세마라를 습관적으로 하는 유저들이 많으며, 실제 플레이를 하지 않는 유저수도 80%에 가까울 것으로 예상합니다.
활성유저수가 어떻게 되었든 klab의 효자와도 같은 일본 스쿠페스는 이미 분기별 2천억대라는 무서운 수익을 올리는 게임입니다. 그만큼 상시 과금자가 많으며, 일본 유저들을 돌아보면 저랩인데도 울레와 슈레를 가지고 게임을 하는 소과금 유저도 상당수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당분간 몇년간은 부시모의 세심한 관리와 이벤트 운영으로 유저수는 계속 늘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 스쿠페스 국내 유저수 800만명 돌파! 7일간 러브 카스톤 지급!
리듬게임 일본 스쿠페스 유저수 돌파기념 날짜
50만 돌파 | 2013년 06월 26일 | 미확인 |
100만 돌파 | 2013년 09월 21일 | 미확인 |
200만 돌파 | 2014년 02월 24일 | 미확인 |
300만 돌파 | 2014년 05월 23일 | 미확인 |
400만 돌파 | 2014년 08월 08일 | 미확인 |
500만 돌파 | 2014년 10월 05일 | 러브 카스톤 7일간 지급 |
600만 돌파 | 2014년 12월 05일 | 러브 카스톤 7일간 지급 |
700만 돌파 | 2015년 01월 19일 | 러브 카스톤 7일간 지급 |
800만 돌파 | 2015년 02월 22일 | 러브 카스톤 7일간 지급 |
好評配信中のスマホアプリ「ラブライブ!スクールアイドルフェスティバル」、
通称スクフェスの国内ユーザー数が2015年2月22日(日)に800万人を突破しました!
これを記念して、ゲーム内アイテム「ラブカストーン」のプレゼントキャンペーンを実施いたします。
※詳細はアプリ内の「お知らせ」、または「ラブライブ!スクールアイドルフェスティバル」公式ページをご覧ください。
http://news.lovelive-anime.jp/app-def/S-102/news/?p=7770
다음달 3월에는 러브 카스톤이 상당히 풍족할 예정입니다. 위의 800만 돌파와 초반 출석 러브 카스톤, 게다가 준비중인 노조미 여행걸 1위 특전 울레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단기간에 10개가 넘는 러브 카스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덕분에 11연차를 준비중인 유저들에게는 호기입니다.
스쿠페스 유저수 800만 돌파 기념 러브 카스톤 지급은 3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7개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혹시 티켓을 지급하지 않는다고 실망하시는 유저도 계실지 모르겠는데 지난 유저수 돌파 축하 기념으로는 모두 7개씩 지급했고, 작년 글로벌 1000만명 돌파에서 가챠티켓을 주었던 것입니다.
오늘 오전에 드디어 눈토끼 노조미 이벤트 명함을 획득했습니다.
다음달 초중순에는 노조미 특전 울레 지급 예정!
노조미에게 특별간식을 지급했습니다!
저는 레벨업할 때 반짝반짝이 너무 좋아서 중간중간 스샷을 몇번 찍어줍니다.
나중에 왼쪽 부분만 움짤로 만들어보려고요 ㅎㅎ;
한쿠는 이제 출석만 하다가
이벤트 끝나면 가챠 모두 돌리고 삭제해야겠네요.
다시봐도 이번 피겨스케이팅 마키는 진짜 명품 일러스트입니다.
체회 카드만 아니었으면 진짜 최고일텐데요.
적어도 타이머 스코어 스킬이었으면....
오늘 부계에서 이런 일도 벌어지더군요.
순간 다 폭사해서 점수를 버는건가....라는 착각이 들었는데
순위를 보건데
1명만 고의 폭사하고 나머지는 체회가 딸려서 클리어 실패했나봅니다.
이 부계는 초반에 테크니컬 모드 너무 달렸더니 점수가 1천점 이상 낮더군요.
요즘은 현재 덱으로 S스코어가 불가능한 익스곡도 귀찮아서 닷지를 안하고 있습니다.
닷지가 다른 유저들 시간을 빼먹긴 하지만 무과금 유저로 각컷 노리는 분은
솔직히 필수 불가결입니다.
닷지를 통해 상승할 수 있는 점수는 평균적으로 받는 점수보다 높습니다.
이는 실례지만 예전 1회 때 한쿠에서 퓨어만 공략했더니 거의 70%가까이 1등만 먹어
빠르게 명함을 받았던 적도 있습니다.
이제는 닷지 귀찮아서 안하지만요....
실제로 닷지를 하는가 안하는가를 비교해봐도 닷지한 계정이 점수가 높을 것입니다.
일쿠는 3계정 돌리는데 명함도 이제 서서히 지겹네요;
나머지 두 계정 명함 오늘 받을건데 일본 유저들 점수를 보니
명함을 받은 유저수가 8만명 이상되더군요.
의외로 빨리 받은 편인 계정이네요.
아마 오늘 저녁을 기점으로 많은 자연lp유저가 명함을 받을 것입니다.
컷인 켜놓고 해보니 노조미 파워 주입! 깜찍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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