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성우 하나모리 유미리, 한국 화장한 모습에 불편해하는 일본 오타쿠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3. 17. 23:37

본문

일본성우 하나모리 유미리, 한국 화장한 모습에 불편해하는 일본 오타쿠


에토타마 우리땅, 롤링 걸즈 치아야, 언해피 하나코이즈미 안, 작열의 탁구소녀 코요리, 마법소녀 육성계획 네무링, 제로부터 시작하는 마법의 서 제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 극장 사토 신, 유루캠△ 카가미하라 나데시코 역으로 국내에서도 귀여운 캐릭터 대명사로 잘 알려진 일본성우 하나모리 유미리(97년생, 花守 ゆみり)씨가 토야마 나오씨(유루캠 시마 린 성우)와 함께 인터뷰를 한 사진이 일웹에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인터뷰 사진이 공개된 이후 일본 성우 오타쿠들은 한국 메이크(화장)을 한 하나모리 유미리는 어울리지 않는다며 많은 불평글들이 쇄도하였습니다. 처진 눈썹이나 빨간 립스틱 정말 싫다, 뭔가 다른 방향으로 가버린거 같다, 유행이란 뭔지 바보님 메이크, 화장은 옅게 하는게 귀엽다, 이렇게 보면 토야마쪽이 더 좋다 주위에서 어울리지 않고 누가 말 좀 해줬으면 좋겠다,




<왼쪽 나데시코 성우 하나모리 유미리, 오른쪽 시마 린 성우 토야마 나오>




지금 여자들 보면 딱 사진의 좌우와 같이 나뉘잖아? 요즘 대학교도 다들 이런 화장을 한다, 옛날 고구마 같던 느낌이 더 좋았는데..., 이 빨간 입술 남자에게 안 먹힌다, 나데시코 비처녀확정~아키짱으로 돌아선다, 너희들 충고도 필요 없을 정도로 여자들은 한국 화장을 계속할거다 ㅋㅋㅋ, 메이크도 옷도 이거 심한걸? 버블시대가 웃고갈 정도로 심하다, 유행이니 어쩔 수 없다지만 자신에게 어울리는 화장을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보편적으로 어떤 컨셉이 어울린다는건 당연히 있겠지만 좋아하는 성우들이 자기 취향에 맞게 하고 싶은 것 까지 관여하고 뭐라 혐한끌고 와서 지적하는건 그냥 지나친 참견으로 보입니다만? 저는 하나모리씨 목소리 귀엽고 외모도 괜찮은거 같은데...? 갠적으로 토야마씨 연기가 너무 귀여워 이번 유루캐멩서도 상당히 푹 빠집니다.





요건 이번에 일본 토라노아나 매장에 들렸다가 찍어온 시마린 사진입니다. 아직 상품들이 많지 않아서 스탠드 아크릴 나데시코랑 린거 두개만 사왔습니다. 지금 책상에 올려 놓았는데 시간내서 찍어서 지난 11화 리뷰나 12화 예고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