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화제가 되었던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에서 나가토 유키의 쿨미소녀 역할을 멋지게 연기하면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일본 여자 성우 치하라 미노리씨의 중대발표가 공개되었습니다. 워낙 요즘 조용하시기에 혹시 연애중이신가 아닌가 개인적으로 추측을 했었는데 데뷰 10주년을 맞이하여 여러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뮤직 클립 모음 블루레이 영상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베스트 앨범 + 뮤직 클립이 2014년 9월 10일 동시 발매되고, LOVE LETTER 아티스트북을 11월 18일 생일을 기념하여 발매와 함께 일본 무도관에서 공연을 한다는군요.
최근 부르신 곡으로 떠오르는 작품은 역시나 경계의 저편 오프닝곡이네요. 잘 아시는 지난해 가을 애니입니다. 또 떠오르는 곡은 국내에 긴 시간 끝에 정발이 이번달 된 라이트 노벨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오프닝 TERMINATED도 부르셨고, 잘 아시는 식령 제로의 오프닝 Paradise Lost 도 부르셨습니다. 목소리가 상당히 고음을 고르게 가창하는 실력있는 성우입니다. 제가 느끼는 일본 여자 성우 중 노래 장하는 성우를 꼽으라면, 치하라 미노리, 미즈키 나나, 키타무라 에리 등 몇명이 바로 떠오르네요.
참고로 치하라 미노리씨 나이는 일본 위키에서도 나오지 않더군요. 하지만 이전부터 80년생으로 이미 정보를 접한바 있습니다. 80년생 스타트 성우라 이상하게 기억에 남더군요. 치하라 미노리씨 나이는 현재 34세입니다.(만 33세)
잘 아시는 2006년 치하라 미노리씨가 연기한 캐릭터 나가토 유키입니다.
(아직도 마우스 들고 돌리는 움짤이 기억에 떠오르네요)
이때 상당히 무쿠치(無口) 캐릭터가 신선하게 인기를 얻기 시작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f0REvsyLiFc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