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와하라 유지 디멘션W 애니화 결정! 디멘션 더블유 PV 동영상도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7. 5. 01:52

본문

이와하라 유지 디멘션W 애니화 결정! 디멘션W PV 동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다커 댄 블랙 흑의계약자 칠흑의꽃 작품으로 알려진 이와하라 유지(岩原裕二) 만화가의 영간간 잡지에 연재중인 디멘션 W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독특한건 일본 내에서가 아니라 해외에서 애니화가 발표되었습니다. 디멘션 더블유(Dimension W, ディメンション ダブリュー)는 스퀘어 에닉스 영간간 2011년 19호부터 연재중인 작품입니다. 한때 국내에서 번역이 나돌았지만 다음에서 정식 연재하면서 사라졌던거 같은데 이후 모르겠네요. 저도 5권까지 보다 말은 작품이라...


디멘션W 스토리 : 때는 서기 2072년, 인류는 X축, Y축, Z축에 이어 제4차원축인 W에 존재하는 무한동력 에너지를 이끌어내는데 성공한다. 또한, 그것을 개인휴대용인 차원간 전자유도장치 "코일"에 공급하는 "세계시스템"을 성공시켜 에너지 문제를 해결해 꿈의 미래를 구축했다. 하지만 감미로운 꿈의 이면에는 추하고 혹독한 현실이 동반했다.


무한동력 에너지를 소유하지 못한 빈곤 격차는 정규 루트를 통하지 않은 "부정 코일"에 의해 다수의 범죄가 발생하고 경찰이 손쓸 방도가 없을 정도로 부정코일 범죄자들이 양산된다. 이것은 미래 도시 센트럴 47을 무대로한 부정 코일의 "회수꾼" 쿄마와 기묘한 파트너 미라의 이야기이다.




디멘션W PV 동영



마부치 쿄마 성우는 모리카와 토시유키씨??

바로 나온다는거 보면 2015년 10월 가을 신작애니로 나올려나 보네요.



디멘션 더블유(Dimension W) 만화 1권, 2권 표지 모습



디멘션 더블유 등장인물들



디멘션 W 제작사 및 스탭 정보도 공개되었습니다.(PV에 나오죠) 제작사는 스튜디오 3Hz X 오렌지 입니다. 왠지 이른 풍의 애니는 본즈 제작사가 딱 떠오르는데 다른 곳이네요.


 감독에는 이트맨 원화, 토끼 드롭스, 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감독을 역임했던 카메이 칸타(亀井幹太), 구성에는 DTB(다커 댄 블랙), 일주일간 친구, 7개의 대죄, 역내청 2기를 담당한 스가 쇼타로(菅正太郎), 캐릭터 디자인은 마츠타케 토쿠유키(松竹徳幸)씨로 결정되었습니다. PV만 보면 캐릭터 디자인이 상당히 원숙미 넘치는데 기대가 됩니다.



 본즈가 혈계전선으로 돈좀 벌었는데 최근에 오리지널 신작애니 발표를 했었습니다. 콘크리트 레볼루티오 초인환상이라는 작품인데 2015년 10월에 방송 예정입니다. 차라리 이 스탭들과 함께 DTB 3기나 만들어주지 하아...


 원작 만화 상당히 느낌이 좋은 작가입니다. 이트맨 특유의 몰입감이 읽고나면 간만에 즐감했다는 느낌을 줍니다. 다만, 스토리가 후반부에 살짝 떨어지는 인상은 지우기가 힘듭니다. 혹자는 용두사미 작가라고 질타를 하기도 합니다. 


 최신 단행본인 디멘션 더블유 Dimension W 8권이 다음주 7월 10일 발매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학산이 꾸준히 정발하여 지난 5월에 6권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