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2화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9. 7. 9. 23:48

본문

2019/02/23 -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애니화

2016/06/22 -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만화화 결정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2화 예고



숨에서 데려온 마인족 소녀 라티나에게 부모 대신 기르기로 결심한 데일.


하숙집인 춤추는 호묘정에서 함께 살기 시작한 둘이지만, 


가게 보조나 말을 익히기 위해 노력하는 


라티나의 기특한 모습에 데일은 딸바보의 계단을 순조롭게 밟고 올라가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라티나가 마을에서 미아가 되고 마는데...




http://uchinoko-anime.com/story/02/





귀엽기 귀여운데.....



호타씨 그림체 때문에 책방 뒤xx;;;; 자꾸 이상한 장면만 떠오름;;;


마구니가 씌었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