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시게 타쿠마(森繁 拓真)씨의 코믹함이 멈추지 않는 작품 옆자리 세키군 (となりの関くん) 이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2010년 1월호부터 월간 코믹 플래퍼에 연재중입니다.(http://www.comic-flapper.com/, 해당 잡지사에는 잘 아시는 타카스키가의 도시락이 연재중입니다) 또한 해당 작품의 코믹 4권이 이번달 4월 5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요코이 옆자리에 다가온 수업중에 장난의 도사 세키군이 펼치는 말도 안되는 상황은 보는 이를 즐겁게 합니다. 수업중에 책상에 도미노를 하거나 땅따먹기를 하지 않나 웃긴 해프닝이 자주 펼쳐집니다. 이야기 소재가 그치지 않고 재미나게 계속 연재중인거 보면 작가분도 고달플겠더군요. 코믹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옆자리 세키군 프로모션 동영상
내용상 단편이 이어지는 형식이라서 5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와 비슷한 타이틀의 작품이 있는데 바로 옆자리의 카시와기(となりの柏木さん)입니다.
오타쿠와 픽시브가 많이 연관된 작품입니다. 러브 요소가 상당히 즐겁게 볼 수 있어서 가볍게 보기에 좋은 작품입니다. 저는 이런 B급 작품이 행복하게 보기 딱 좋습니다.
시모츠키 키누사씨의 작품이며, 2009년부터 만화타임 키라라 포워드에 연재중인 작품입니다.
댓글 영역